콘텐츠바로가기

유재석X유희열, '슈가맨2'로 돌아온다…'투유 프로젝트' 재가동

입력 2017-09-28 13:45:01 | 수정 2017-09-28 14:18:26
글자축소 글자확대
기사 이미지 보기

JTBC 투유 프로젝트가 '슈가맨2'로 다시 돌아온다.

최근 JTBC는 유재석-유희열 두 MC와 '투유 프로젝트-슈가맨2' 제작에 대한 협의를 마쳤다. 작년 7월 호평 속에 시즌1을 마친 이후 1년여 만에 시즌2 제작을 확정 지은 것.

'슈가맨2'의 첫 녹화는 올 겨울에 이뤄질 예정이다. 명실상부 최고의 MC들과 함께 추억의 가수들을 소환하는 프로젝트인 만큼 준비 작업에 만전을 기울여 탄탄한 라인업을 구축하고, 안방극장에 업그레이드된 감동과 재미를 선사하겠다는 계획이다.

프로그램의 기획을 맡은 JTBC 윤현준 CP는 "시즌1 종영 이후에도 보고 싶은 슈가맨들에 대한 제보와 시즌2 요청이 이어졌다"며 "MC와 제작진도 더 보고 싶은 슈가맨과 듣고 싶은 '슈가송'이 많았다. 돌아오는 데 조금 시간이 걸린 만큼 더욱 열심히 제작해, 기다려주신 시청자 여러분의 기대에 보답하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투유프로젝트-슈가맨'은 '작은 공감을 큰 공감으로'라는 모토와 같이 노래를 통해 시청자 여러분과 공감을 나누고 소통하는 유일한 음악쇼인 만큼 시즌 2에서도 더욱 많은 제보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은 한 시대를 풍미하다 사라진 추억의 가수 슈가맨을 소환해 과거의 히트곡과 근황 등을 들어보고 해당 곡을 새로운 버전으로 만들어내 공감을 확대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5년 10월 20일을 시작으로 39회에 걸쳐 방송된 '투유 프로젝트-슈가맨' 첫 번째 시즌은 당시 화요 예능 화제성 순위에서 매주 정상에 오른 것은 물론, 6%에 육박하는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매회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각 세대별 시청자들의 참여 속에 '슈가맨 족보'가 등장하는 등 무려 80팀에 달하는 추억의 '슈가맨'이 함께 했다.

또한, 76팀의 쇼맨이 추억의 히트곡을 새로운 버전으로 만들어내며 레전드라 부를만한 무대를 연출해 음원차트 역주행 신드롬을 일으키기도 했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가상화폐 거래 금지, 어떻게 생각하세요?

평창올림픽 러시아 출전 금지,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