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뉴이스트W, 각종 음원사이트 차트 장악…저력 입증

입력 2017-10-11 09:51:47 | 수정 2017-10-11 09:51:47
글자축소 글자확대
기사 이미지 보기

뉴이스트 W가 새 앨범 '더블유, 히어(W, HERE)'로 컴백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뉴이스트 W는 지난 10일 오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더블유, 히어'의 음원과 타이틀곡 '웨어 유 엣(WHERE YOU AT)'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뉴이스트 W는 새 앨범 발매 전후로 각종 포털 사이트와 온라인 음원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는 등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서 새 앨범을 발매했다.

음원 공개 직후 뉴이스트 W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 상위권으로 진입하며 대세다운 저력을 보였다. 타이틀곡 '웨어 유 엣'은 지니, 벅스 등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했으며 철벽같았던 멜론에서는 2위로 진입, 지난 11일 새벽 1시부터 7시까지는 1위를 탈환했다.

뿐만 아니라 타이틀곡 이외의 수록곡들 역시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으며 특히 지니에서는 1위부터 6위까지 뉴이스트 W로 가득 채우며 차트 줄 세우기에 성공했다.

이날 뉴이스트 W는 타이틀곡 '웨어 유 엣'의 뮤직비디오를 함께 공개했다. 신비하고 몽환적인 분위기 속에서 환상적인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정열적인 빨간색 의상을 입고 안무를 선보여 컴백 무대에서 선보일 퍼포먼스에 대한 팬들의 기대를 더욱 끌어올릴 수 있었다.

앨범 발매를 앞두고 뉴이스트 W는 네이버 V LIVE를 통해 NU'EST W NEW ALBUM 'W, HERE' COUNTDOWN V LIVE를 진행하며 팬들과 만남을 가지기도 했다. 뉴이스트 W는 앨범 소개를 비롯 타이틀곡과 멤버들의 솔로곡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으며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했다.

뉴이스트W는 "기다려준 팬들 고맙다"며 "이번 앨범은 정말 힘내서 작업한 결과물이니까 많이 사랑해주시면 좋겠다"고 마무리 인사를 전했다.

한편, 뉴이스트 W 새 앨범의 첫 무대는 오늘(11일) 오후 6시 Mnet의 디지털 채널 M2가 제작하는 '엠넷 프레젠트 스페셜(Mnet Present Special)'을 통해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보험설계사·택배기사 등 노동3권 보장, 어떻게 생각하세요?

가상통화의 미래,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