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오지은, 오는 22일 결혼한다…"예비신랑 4살 연상 금융맨"

입력 2017-10-11 09:02:31 | 수정 2017-10-11 09:02:31
글자축소 글자확대
오지은 / 한경DB기사 이미지 보기

오지은 / 한경DB


배우 오지은이 오는 22일 결혼한다.

지난 10일 오지은 소속사 측은 "오지은이 오는 10월 22일 서울 모처에서 외국계 금융회사에 다니는 4살 연상의 연인과 결혼식을 올린다"고 전했다.

이어 "예식은 전통혼례로 치르며 가족, 친지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조용히 진행할 예정"이라며 "따뜻한 축복을 보내주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오지은은 2006년 SBS 드라마 '불량가족'으로 데뷔해 최근엔 KBS 일일드라마 '이름 없는 여자'에 출연해 사랑을 받았다.

<오지은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미스틱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배우 오지은 씨와 관련한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오지은 씨가 오는 10월 22일, 서울 모처에서 외국계 금융회사에 다니는 4살 연상의 연인과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2년 여 동안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쌓아온 끝에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예식은 전통혼례로 치를 예정이며 가족, 친지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조용히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신중한 결정이 필요한 중대사이다 보니 조심스러웠고, 이렇게 갑작스럽게 알리게 된 점 깊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한 가정을 이루어 새 출발을 앞둔 두 사람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결혼 후에도 활발한 작품 활동을 선보일 오지은 씨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보험설계사·택배기사 등 노동3권 보장, 어떻게 생각하세요?

가상통화의 미래,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