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변혁의 사랑' 최시원 "'인생술집', 꼭 공명과 나가겠다고 제작진에 추천"

입력 2017-10-12 15:00:09 | 수정 2017-10-12 15:03:40
글자축소 글자확대
'인생술집' 최시원 공명기사 이미지 보기

'인생술집' 최시원 공명


배우 최시원이 '변혁의 사랑'을 통해 호흡을 맞추는 공명에 애정을 드러냈다.

12일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tvN 토일드라마 '변혁의 사랑'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최시원은 '인생술집' 출연에 대해 "제작진에 공명과 꼭 함게 출연하겠다고 해서 나가게 됐다"라고 밝혔다.

최시원은 공명에 대해 "주변 평판이 너무 좋더라. 열정적이고 순수한 친구라고 하더라. 호감을 가지고 있으면 관계 속에서 나오는 시너지를 무시 못한다. 좋은 기운들이 브라운관에 담길 것 같다"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공명은 "최시원 얼굴만 봐도 웃음이 난다"라고 했고 최시원은 이에 "공명이 수줍게 웃는 모습이 좋아서 자꾸 웃기고 싶어진다"라고 고백했다.

'변혁의 사랑'은 백수로 신분 하락한 생활력 제로의 재벌3세 변혁(최시원 분)과 고스펙의 생계형 프리터족 백준(강소라 분), 그리고 금수저를 꿈꾸는 엘리트 권제훈(공명 분) 등 세 청춘이 그리는 성공, 좌절, 사랑과 우정의 이야기다. '또 오해영' 송현욱 감독과 '욱씨남정기' 주현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오는 14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가상화폐 거래 금지, 어떻게 생각하세요?

평창올림픽 러시아 출전 금지, 어떻게 생각하세요?

낙태죄 폐지 논란,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