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데뷔' IN2IT, 지안 개인 트레일러 공개…'청량美'

입력 2017-10-13 15:58:00 | 수정 2017-10-13 15:58:00
글자축소 글자확대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기사 이미지 보기

IN2IT 지안 / 사진제공=MMO엔터테인먼트

데뷔를 앞둔 보이그룹 IN2IT(인투잇)의 멤버 지안이 베일을 벗었다.

IN2IT의 소속사 MMO엔터테인먼트는 13일 오전 10시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멤버 지안의 개인 트레일러 영상 및 티저 이미지를 선보였다.

영상 속 지안은 카자흐스탄의 눈부신 햇살을 받으며 수줍은 듯 맑은 미소를 지어 훈훈함을 자아내다가도, 빠져들 것 같은 깊은 눈빛을 발산하는 등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함께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서는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밝은 색깔의 곱슬머리를 휘날리며 청량한 소년의 모습을 보였다.

오는 26일 발매되는 IN2IT의 데뷔 앨범 ‘카르페디엠(Carpe Diem)’은 ‘현재를 즐겨라’라는 뜻의 라틴어로, IN2IT 멤버들이 소년에서 남자로 성장하는 과정에서 만나는 희로애락을 담았다. 소속사는 “IN2IT만의 ‘본능적 매력’이 가득 담긴 앨범이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IN2IT은 지난 10일부터 순차적으로 멤버들의 개인 트레일러를 공개해오고 있다. 앞서 현욱, 성현, 인호의 개인 티저 이미지 및 영상이 관심을 끌었다.

IN2IT은 지안, 연태, 인호, 현욱, 아이젝, 인표, 진섭, 성현으로 구성된 8인조 보이그룹이다. 팀명은 ‘직감, 본능적으로 알다’의 intuit과 ‘그것에 빠져들다’는 into it이라는 단어를 결합시켜 탄생되었으며, 본능적으로 느껴지는 매력으로 대중을 빠져들게 한다는 포부가 담겨있다.

지난해 방영된 Mnet ‘소년24’ 1차 합격자 중 상설 공연과 파이널 공연을 거쳐 최종 멤버가 선정됐다. 멤버들은 그 동안 260회에 이르는 상설 공연으로 실전 무대 경험을 쌓아왔고 인터파크 티켓 콘서트 부분에서 연간 1위를 기록할 만큼 꾸준히 사랑을 받았다.‘공연형 아이돌’이라는 차별화된 콘셉트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IN2IT은 오는 26일 데뷔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가상통화의 미래, 어떻게 생각하세요?

파리바게뜨에 5378명 직접 고용 명령,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