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정유미, '브라보 마이 라이프' 포스터 현장…여주다운 꽃 미소

입력 2017-10-19 09:06:28 | 수정 2017-10-19 09:06:28
글자축소 글자확대
기사 이미지 보기

정유미의 꽃 같은 미소가 화제다.

소속사 스타캠프202는 SBS 새 주말 드라마 ‘브라보 마이 라이프’ (정지우 극본, 정효 연출)의 여자주인공 하도나 역을 맡은 정유미의 포스터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정유미는 싱그러운 미소로 현장을 밝히고 있다. 촬영 컨셉에 맞게 다양한 포즈로 프로의 면모를 톡톡히 발휘하는가 하면 틈틈이 주변 스태프들까지 챙기며 촬영이 끝날 때까지 밝은 미소로 분위기 메이커를 자처했다. 정유미의 상큼 발랄한 모습에 배우 진들은 물론 스태프들까지 ‘정유미 홀릭’에 빠졌다는 후문.

21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브라보 마이 라이프’는 정유미와 도지원(라라/송미자 역)이 그리는 모녀간의 화해와 도전, 사랑을 통해 인생의 참된 의미를 되새기는 드라마다. 정유미는 열정 과다 드라마 조연출 하도나 역을 맡아 털털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 데뷔 이후 줄 곧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지닌 캐릭터를 연기 해 온 정유미는 ‘브라보 마이 라이프’를 통해 완전히 색다른 모습을 어필 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SBS 새 주말 드라마 ‘브라보 마이 라이프’는 ‘언니가 살아있다’ 후속으로 방영되며 오는 21일 오후 8시55분 첫 방송된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귀순병사 기생충 공개는 인격테러?…어떻게 생각하세요

카풀 서비스 영업 제동,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