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서강준 주연 '너도 인간이니', 프랑스 칸서 통했다…첫방 전부터 화제

입력 2017-10-20 16:56:25 | 수정 2017-10-20 16:56:25
글자축소 글자확대
기사 이미지 보기

KBS 2TV 방송 예정인 드라마 ‘너도 인간이니’(연출 차영훈 / 극본 조정주)가 프랑스 칸에서 열린 세계 최대 방송 콘텐츠 마켓 ‘MIPCOM 2017’에서 처음으로 소개됐다.

올해 33회를 맞은 MIPCOM은 매년 전 세계 100여개 국가에서 약 1만4000여명의 방송·제작사 및 라이선싱 관계자가 참가, 각 방송사들이 새롭게 준비하고 있는 프로그램들이 소개되는 대표적인 국제 방송영상물 견본시이다.

2018년 상반기 KBS 기대작으로 알려진 ‘너도 인간이니’는 짧은 소개영상임에도 불구하고, 인공지능 로봇이라는 색다른 소재와 풍부한 볼거리로 본 행사에 참가한 해외 바이어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특히 주연배우 ’서강준’에 대한 관심이 부쩍 높아졌다는 후문.

모든 것이 완벽한 인공지능 로봇 남신-Ⅲ(서강준)의 좌충우돌 인간세상 적응기 그리고 그를 돕는 경호원 강소봉(공승연)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통해 진정한 인간성에 대한 회복과 따뜻한 감동을 예고했다.

마켓에 참가한 KBS미디어 관계자는 "처음 공개된 ‘너도 인간이니’에 대한 관심이 예상보다 높아 놀랐고, 트레일러를 본 바이어들이 주연배우인 서강준에 대해 많은 관심을 보였다"고 밝혔다.

KBS는 16일부터 4일에 걸쳐 개최된 MIPCOM 2017에서 ‘너도 인간이니’ 외에도 다양한 콘텐츠의 글로벌 마케팅을 펼쳐 글로벌 미디어 시장에서의 한국 드라마 위상을 이어나갔다.

한편, 드라마 ‘너도 인간이니’는 혼수상태에 빠진 아들을 대신하여 아들과 똑같이 생긴 인공지능 로봇을 내세우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미니시리즈 최초로 인공지능 로봇이라는 특별한 소재를 다루며 색다른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으며. 내년 상반기 KBS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한예진 한경닷컴 기자 geni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카풀 서비스 영업 제동, 어떻게 생각하세요?

은행장 낙하산 인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