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화유기' 이세영 출연 확정…좀비 여인 아사녀 役

입력 2017-10-25 11:16:24 | 수정 2017-10-25 11:16:42
글자축소 글자확대
이세영 '화유기' 출연 확정기사 이미지 보기

이세영 '화유기' 출연 확정


오는 12월에 방송될 tvN 새 토일드라마 ‘화유기’에 배우 이세영이 출연을 확정했다.

tvN ‘화유기’는 고대소설 서유기를 모티브로 퇴폐적 악동요괴 손오공과 고상한 젠틀요괴 우마왕이 어두운 세상에서 빛을 찾아가는 여정을 그리는 작품. 우마왕 ‘우휘철’ 역에 차승원, 삼장법사 ‘진선미’ 역에 오연서, 저팔계 ‘피케이(P.K)’역에 이홍기가 출연을 확정하며 환상의 라인업을 자랑하고 있다.

‘화유기’에서 이세영은 좀비여인 ‘아사녀’를 연기한다. 아사녀는 살아 움직이는 죽은 시체인 좀비 여인이다. 제작진은 “이세영이 맡은 아사녀는 썩어가는 몸 때문에 관리를 열심히 하는 귀여운 좀비 여인이다. 다른 작품에서는 찾아 볼 수 없는 전에 없는 신선한 캐릭터”라고 소개했다. 제작진은 이어 “아사녀를 통해 새로운 연기도전을 펼칠 배우 이세영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tvN ‘화유기’는 ‘선덕여왕’, ‘최고의 사랑’ 등을 연출한 박홍균 PD가 연출하고, ‘쾌걸춘향’, ‘미남이시네요’, ‘최고의 사랑’, ‘주군의 태양’을 집필하며 스타작가로 사랑 받고 있는 홍자매가 극본을 맡았다. 하반기 초특급 기대작으로 떠오르고 있는 tvN 토일드라마 ‘화유기’는 오는 12월 중 첫 방송될 예정이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귀순병사 기생충 공개는 인격테러?…어떻게 생각하세요

카풀 서비스 영업 제동,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