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컴백 D-day' AOA 지민, 신곡 '할렐루야' 열풍 예고

입력 2017-10-26 11:07:53 | 수정 2017-10-26 11:07:53
글자축소 글자확대
기사 이미지 보기

솔로로 컴백하는 AOA 지민이 중독성 강한 멜로디의 프로젝트성 싱글 ‘할렐루야(Hallelujah)’를 공개한다.

지민은 26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지민의 솔로 프로젝트 '#RTJ(Ready To Jimin)'의 신곡 '할렐루야'의 음원과 뮤직패션필름을 공개한다.

지민의 솔로 프로젝트 '#RTJ'의 신곡 '할렐루야’는 K팝에서 보기 드문 장르인 라틴팝으로 강렬하고 리드미컬한 사운드에 섹시한 분위기를 담아 완성됐다.

특히 히브리어 감탄사 '할렐루야’로 반복되는 후렴구와 지민의 개성 있는 하이톤 목소리가 한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강한 중독성을 만들어낸다.

기사 이미지 보기

패션 매거진 W KOREA와 협업을 통해 진행된 아트 컬래버레이션 '#RTJ'는 그동안 공개됐던 앨범과는 달리 가요계와 패션계가 합심해서 진행됐다. 지민이 음악 작업 전반에 참여하고 W KOREA에서 음악에 어울리는 비주얼 콘셉트를 구현해 완성도 높은 결과물을 만들어냈다.

또한 이번 ‘할렐루야’를 시작으로 지속적으로 프로젝트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AOA의 리더이자 래퍼 지민은 ‘PUSS’ ‘시작이 좋아 2015’ ‘T4SA’ ‘야 하고 싶어’ 등 다수의 솔로곡을 히트시키며 ‘음원퀸’으로 우뚝 섰다. 지민이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한 ‘할렐루야’로 솔로 활동에 대한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키며 숨겨진 ‘음원 강자’의 면모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귀순병사 기생충 공개는 인격테러?…어떻게 생각하세요

카풀 서비스 영업 제동, 어떻게 생각하세요?

은행장 낙하산 인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