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이하늬 "'아는 형님' 출연 결심한 이유의 60%는 서장훈 때문" 고백

입력 2017-10-27 15:55:28 | 수정 2017-10-27 15:55:28
글자축소 글자확대
기사 이미지 보기

배우 이하늬가 ‘아는 형님’ 출연을 결심한 이유의 60%는 서장훈 때문이라고 고백했다.

오는 28일(토) 밤 8시 50분에 방송될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배우 이하늬가 출연한다. 이하늬는 ‘꿀언니’라는 별명에 걸맞은 달콤한 미소로 우아한 매력, 털털한 매력까지 다양한 모습을 보이며 형님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하늬가 오랜 시간 해온 가야금 연주를 들려줄 때는, 한국적인 멋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이에 부응하듯 형님들은 2교시 콩트에서 이하늬의 선택을 받기 위해 고군분투하며 큰 웃음을 만들어냈다. 이하늬 역시 형님들의 애드리브도 센스 있는 멘트로 받아내는 등 예능감을 십분 발휘하며 즐겁게 녹화를 마쳤다.

이날 이하늬는 서장훈과의 ‘친남매 급’ 각별한 우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서장훈은 이하늬가 등장하자마자, 기회를 놓치지 않고 생색내며 경배를 요구했다. 섭외에 있어 자신의 공이 컸다는 것. 이하늬는 실제로 “출연을 결심한 이유의 60%는 서장훈”이라고 고백하며 이를 인정했다.

이어 서장훈은 1시간 30분 동안 통화하며 고민 중인 이하늬가 출연을 결심하도록 설득했다고 털어놓았다. 이수근은 “얼마나 길게 말했기에 그렇게 긴 시간 동안 통화를 한 거냐”며 서장훈을 구박해 웃음을 안기기도. 또 이하늬는 서장훈이 설득하면서 남긴 한 마디까지 공개해, 교실을 술렁이게 만들었다고 한다.

이하늬가 출연한 JTBC '아는 형님'은 오는 10월 28일(토)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귀순병사 기생충 공개는 인격테러?…어떻게 생각하세요

카풀 서비스 영업 제동,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