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8일째 1위"…가을 음원차트 꽉 잡은 에픽하이

입력 2017-10-30 09:35:58 | 수정 2017-10-30 09:54:57
글자축소 글자확대
기사 이미지 보기

에픽하이가 국내 주요 음원차트에서 8일째 정상을 차지하며 음원 파워를 증명했다.

30일 오전 9시 기준 '연애소설'은 멜론, 네이버, 올레, 벅스, 지니, 엠넷 등 7개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석권했다. 실시간 차트 뿐만 아니라 일간차트에서도 현재까지 정상을 유지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23일 신곡이 공개된 이후 1주일이 지난 지금까지 차트 1위를 휩쓸며 롱런 인기를 예고하고 있다.

에픽하이의 이번 정규 9집은 타이틀곡인 '연애소설'과 '빈차' 외에도 초호화 피처링진이 참여한 수록곡들 역시 사랑 받고 있다.

현재 에픽하이는 한 번의 라디오 프로그램 출연 외에는 예능, 음악 방송에서 활동하지 않고 있다. 오롯이 에픽하이 음악으로 평가 받는 상황에서 유의미한 성과를 거두며 음원 강자의 저력을 확인시켰다.

에픽하이는 뜨거운 사랑에 보답할 콘서트 무대로 팬들과의 만남을 기다리고 있다.

오는 11월 3일과 4일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개최되는 단독콘서트 'WE'VE DONE SOMETHING WONDERFUL'에서 에픽하이는 최초로 이번 앨범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다. 콘서트에는 아이유, 이하이와 임창정 등 초호화 게스트가 화려한 무대를 함께 꾸밀 예정이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귀순병사 기생충 공개는 인격테러?…어떻게 생각하세요

카풀 서비스 영업 제동,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