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멜로홀릭' 정윤호 "실제 연애스타일? '넌 여자를 몰라'라는 말 들어"

입력 2017-10-30 14:45:43 | 수정 2017-10-30 14:45:43
글자축소 글자확대
기사 이미지 보기

배우 정윤호가 자신의 연애스타일을 밝혔다.

30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OCN 새 월화드라마 '멜로홀릭'(박소영 극본, 송현욱 연출) 제작발표회를 통해서다. 이 자리에는 정윤호, 경수진, 최대철, 박소영 작가가 참석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정윤호는 실제 연애 스타일에 대해 "나는 연애를 잘 한다는 말 자체를 선호하진 않는다. 은호 캐릭터처럼 상대방을 좋아하기 때문에 할 수 있는 것을 모두 보여주고 싶다"고 답했다.

이어 "때로는 몰라줘서 마음 아파하기도 하고 때로는 너무 많이 알아서 재미없다고 생각도 해서 그런 것을 은호 캐릭터에 많이 녹여보려고 했다. 은호를 보고 윤호가 저런 아이구나 생각했으면 좋겠다"며 "실제로 '넌 여자를 몰라'라는 말을 들어본 적 있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멜로홀릭'은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타인의 생각을 읽는 초능력을 지닌 남자 유은호(정윤호 분)와 이중인격 여자 한예리·한주리(경수진 분)가 펼치는 청춘들의 사랑 이야기다.

오는 11월 1일 오전 10시 프리미엄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oksusu)를 통해 첫 공개되며, 11월 6일 오후 9시 OCN을 통해 첫 방송된다.

한예진 한경닷컴 기자 genie@hankyung.com / 사진 =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카풀 서비스 영업 제동, 어떻게 생각하세요?

은행장 낙하산 인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