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송중기♥송혜교, 오늘(31일) 비공개·소규모 예식 치른다

입력 2017-10-31 11:13:12 | 수정 2017-10-31 11:13:12
글자축소 글자확대
송중기 송혜교 결혼식 / 사진=한경DB기사 이미지 보기

송중기 송혜교 결혼식 / 사진=한경DB


배우 송중기(32)와 송혜교(35)가 오늘(31일) 부부의 연을 맺는다.

31일 오후 4시 서울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송중기, 송혜교 부부가 결혼식을 올린다. 두 사람은 가족, 친지, 지인들만 초대했으며, 지난 30일 동료 배우 김주혁의 사망 소식이 전해진 직후인 만큼 추모 분위기를 반영해 조용하게 식을 치를 것으로 예상된다.

이들의 결혼식은 취재진에게도 공개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식전 기자회견은 물론, 스타 하객을 위한 포토월도 생략된다. 철저한 비공개로 진행되기 때문에 결혼식 초대장 없이는 식장 내부로 들어갈 수 없다.

공개된 진행 과정을 살펴보면 사회는 송중기의 일반인 절친이 맡아 진행하며, 축가는 송혜교의 절친인 옥주현이 부른다. 박보검이 피아노 연주를, 이광수와 유아인이 축하 편지를 낭독한다.

한편 송중기와 송혜교는 KBS 2TV '태양의 후예'를 통해 첫 인연을 맺었으며 연인으로 발전했다. 여러 차례 열애설을 부인했으나 지난 7월 열애 인정과 함께 결혼 발표를 했다.

두 사람은 '태양의 후예' 동료들도 대서 초대한 것으로 확인됐다. 함께 호흡을 맞춘 김지원, 진구, 김민석, 현쥬니 등에게 모두 청첩장을 돌린 것으로 전해졌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귀순병사 기생충 공개는 인격테러?…어떻게 생각하세요

카풀 서비스 영업 제동,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