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쇼미더머니' 출신 우원재, AOMG와 전속계약 "개성 잃지 않게 지원"

입력 2017-10-31 14:23:43 | 수정 2017-10-31 14:25:29
글자축소 글자확대
우원재 AOMG와 전속계약기사 이미지 보기

우원재 AOMG와 전속계약


래퍼 우원재가 박재범, 사이먼도미닉이 이끄는 힙합 레이블 AOMG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지난 22일 AOMG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우원재가 등장하는 1분 가량의 영상을 깜짝 공개하여 우원재의 AOMG 전속 계약 소식을 전했다.

우원재가 음악 작업 관련된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담겨있는 영상의 후반부에는 ‘우원재, 2017. 11. 02.’라는 오는 목요일 일자가 공개되어 그의 AOMG 계약 체결 소식에 이어 신곡 발매 소식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켰다.

AOMG는 “많은 분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우원재가 AOMG의 소속 아티스트가 되었으며, 향후 아티스트 개인의 음악적 개성을 잃지 않으며 그 스펙트럼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전반적인 음악 활동을 적극 지원 할 예정이다. 우원재의 행보에 지속적인 관심 부탁 드린다”라며 공식적인 입장을 전했다.

우원재는 AOMG 소속 로꼬, 그레이와 인연이 깊다. 홍익대학교 출신으로 같은 힙합 동아리에 소속돼 있기 때문.

‘쇼미더머니 6’에 출연해 최종 3위에 머물렀지만, 방송 종영 후 공개된 싱글 ‘시차 (We Are) (Feat. 로꼬& GRAY)’를 통해 국내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 1위를 석권하며 가장 주목받는 신예 뮤지션으로 손꼽히고 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카풀 서비스 영업 제동, 어떻게 생각하세요?

은행장 낙하산 인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