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아이콘 "위너와 친해…'수학여행'·'꽃청춘' 서로 모니터링해줄 것"

입력 2017-11-01 14:39:11 | 수정 2017-11-01 14:39:11
글자축소 글자확대
기사 이미지 보기

아이콘이 위너와 '교칙위반 수학여행', '꽃보다 청춘'을 서로 모니터링할 것이라고 밝혔다.

1일 오후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 호텔에서 열린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글로벌 우정 프로젝트-교칙위반 수학여행(이하 '교칙위반 수학여행')' 제작발표회를 통해서다. 이 자리에는 박지은 PD를 비롯해 아이콘(비아이, 김진환, 바비, 송윤형, 구준회, 김동혁, 정찬우), 조세호, 김신영이 참석했다.

이날 아이콘 멤버들은 '꽃보다청춘'에 출연하는 위너와의 비교에 대해 "아이콘만의 매력은 카메라가 있든 없든 자유분방한 모습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수학여행이고 교복을 입었다. 우리의 청춘을 원없이 허물없이 다 보여드린 것 같다. 이번 방송의 매력"이라며 "위너와 서로 모니터링해줄 것이다. 다들 친한 사이다"라고 밝혔다.

YG엔터테인먼트가 직접 제작한 '교칙위반 수학여행'은 국내 최초로 기획된 한·일 스타들의 우정 프로젝트다. 아이돌 그룹 아이콘 멤버들과 일본의 라이징 스타 7명이 출연해 수학여행을 떠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든다. 오는 4일 밤 12시 20분 첫 방송된다.

한예진 한경닷컴 기자 genie@hankyung.com / 사진 =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귀순병사 기생충 공개는 인격테러?…어떻게 생각하세요

카풀 서비스 영업 제동,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