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수학여행' 아이콘 송윤형 "멤버들, 日 여학생들과 있을 땐 매너남 돌변"

입력 2017-11-01 14:27:02 | 수정 2017-11-01 14:39:47
글자축소 글자확대
기사 이미지 보기

아이콘 멤버들이 수학여행에 대한 설렘을 드러냈다.

1일 오후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 호텔에서 열린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글로벌 우정 프로젝트-교칙위반 수학여행(이하 '교칙위반 수학여행')' 제작발표회를 통해서다. 이 자리에는 박지은 PD를 비롯해 아이콘(비아이, 김진환, 바비, 송윤형, 구준회, 김동혁, 정찬우), 조세호, 김신영이 참석했다.

이날 김진환 "수학여행뿐만 아니라 학교를 잘 못 갔다. 교복을 입는 것 자체가 너무 설렜다"며 "일본 여학생들과 함께 여행하는 것은 경험할 수 없는 것이지 않느냐. 우리가 재미있으면 방송도 재미있을 거란 생각이었다. 좋은 추억이었다"고 말했다.

송윤형은 "수학여행을 못 가본 게 한이었다. 여행을 가서 멤버들의 다른 면을 보게 됐다"며 "우리끼리 있을 땐 개구쟁이였는데 친구들을 만나니 매너남이 되더라. 그렇게 따스한 남자들인 줄 몰랐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YG엔터테인먼트가 직접 제작한 '교칙위반 수학여행'은 국내 최초로 기획된 한·일 스타들의 우정 프로젝트다. 아이돌 그룹 아이콘 멤버들과 일본의 라이징 스타 7명이 출연해 수학여행을 떠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든다. 오는 4일 밤 12시 20분 첫 방송된다.

한예진 한경닷컴 기자 genie@hankyung.com / 사진 =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카풀 서비스 영업 제동, 어떻게 생각하세요?

은행장 낙하산 인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