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플라이투더스카이, 11월 가요대전 합류…2년 만의 컴백

입력 2017-11-02 09:46:09 | 수정 2017-11-02 09:46:09
글자축소 글자확대
플라이투더스카이, 2년만에 컴백 / 사진=에이치투미디어 제공기사 이미지 보기

플라이투더스카이, 2년만에 컴백 / 사진=에이치투미디어 제공


그룹 플라이투더스카이(Fly To The Sky)가 2년 만에 가요계로 돌아온다.

2일 플라이투더스카이(환희, 브라이언) 소속사 에이치투미디어 측은 "플라이투더스카이의 새 EP 앨범이 오는 15일 발매된다"고 밝혔다.

이번 앨범은 지난 2015년 9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러브 & 헤이트(Love & Hate)' 이후 약 2년 2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로, 이전보다 더욱 짙어진 플라이투더스카이의 감성을 담은 신곡들이 담길 예정이다.

지난 2년간의 공백기 동안 개인 활동에 집중했던 환희와 브라이언은 플라이투더스카이의 새 앨범을 오랫동안 기다려 온 팬들에게 더욱 좋은 퀄리티의 신곡들을 선보이기 위해 이번 앨범 작업에 총력을 기울였다.

소속사 측은 "플라이투더스카이의 새 앨범에는 가을에서 겨울로 넘어가는 이 시즌과 잘 어울리는 감성 충만한 곡들이 수록될 예정"이라며 "서로 다른 개성을 지닌 두 보컬이 만들어내는 환상의 하모니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플라이투더스카이는 오는 15일 새 EP 앨범 발매에 이어 25일과 26일 이틀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 '너의 계절'을 개최한다. 사계절의 다채로운 감성을 담아낼 이번 공연에서 플라이투더스카이는 새 앨범에 수록될 신곡들을 비롯해 그동안 발표한 수많은 히트곡들을 생생한 라이브로 관객들에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플라이투더스카이는 앨범 막바지 작업과 콘서트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카풀 서비스 영업 제동, 어떻게 생각하세요?

은행장 낙하산 인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