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동상이몽2' 추자현, 남편 우효광에 임신 사실 알리며 '눈물'

입력 2017-11-06 15:51:46 | 수정 2017-11-06 15:51:46
글자축소 글자확대
기사 이미지 보기
'배우 우효광이 추자현의 임신 사실을 알게 된 순간이 최초로 공개된다.

6일 밤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 추자현-우효광 부부의 임신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된다. 얼마 전, 모두의 축하 속에 추자현의 임신 소식이 알려졌다. 이 날 방송에서는 추자현이 남편 우효광에게 처음으로 임신 사실을 알리던 감동의 현장이 그려진다.

우효광의 드라마 촬영으로 떨어져 지내는 추우부부. 우효광은 휴식 차 아내 추자현이 있는 한국으로 오기 위해 중국에서 차를 타고 공항으로 향했다. 그때, 아무것도 모르고 아내 볼 생각에 신이 난 우효광에게 추자현의 영상 통화가 걸려왔다.

한국에 있는 추자현은 남편에게 전화를 하기 전부터 손을 떨며 긴장했다. 추자현은 연신 "아 떨려"를 외치며 어렵게 전화를 걸었다. 그리고 벅찬 마음으로 남편에게 임신 사실을 알렸다.

지금껏 우효광은 ‘너는 내 운명’에서 아내 추자현에게 “아기 빨리 낳아야지”, “우리 아기 언제 가져?”라며 아이를 바라는 모습을 여러 번 보인 적 있다. 우효광의 부모님 또한 “(며느리가) 아기 낳고 살면 좋겠다”며 추우부부의 2세를 기다리는 속내를 드러낸 바 있다.

과연 그토록 기다리던 2세 소식을 들은 우효광의 반응이 어땠을 지, 임신 사실을 알게 된 추우부부의 생생한 감동의 현장은 6일(월)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카풀 서비스 영업 제동, 어떻게 생각하세요?

은행장 낙하산 인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