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이종석, '당잠사' 두번째 OST 발표…"쑥스럽지만 예쁘게 들어주길"

입력 2017-11-08 09:43:54 | 수정 2017-11-08 09:43:54
글자축소 글자확대
기사 이미지 보기

배우 이종석이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두 번째 드라마 OST를 깜짝 공개한다.

SBS 수목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극본 박혜련·연출 오충환, 이하 ‘당잠사’)에서 주연으로 활약 중인 이종석은 지난달 26일 발표한 ‘내게 와’에 이어, 오늘(8일) 두 번째 OST ‘그대는 알까요’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종석이 부른 ‘그대는 알까요’는 이종석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기타 선율이 돋보이는 곡으로, 극 중 홍주(배수지 분)를 향한 재찬(이종석 분)의 숨겨진 마음을 표현했다. 이 곡은 극의 후반부에 쓰여 홍주에 대한 재찬의 진심을 더욱 배가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이종석이 생애 처음으로 불렀던 첫번째 OST ‘내게 와’가 지난 주 ‘당잠사’ 23-24화 방송의 엔딩을 장식하며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낳은 바 있다.

이종석은 “처음 부르는 OST인 만큼 쑥스럽지만 예쁘게 들어주셨으면 좋겠다”며 “서툰 실력에도 노래를 잘 만들어주신 분들께 너무 감사드린다. 무엇보다 저를 사랑해주시는 팬 분들께 어떻게 보답을 하면 좋을까 고심 끝에 더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OST를 부르게 됐다”고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OST 관계자는 “이종석은 지난 10월 녹음을 마쳤다. ‘그대는 알까요’는 본인이 가장 큰 애정을 드러내고 있는 곡으로, 이 곡을 통해 또 다른 이종석의 매력을 느끼게 될 것이다.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당잠사’ OST Part.12 ‘이종석-그대는 알까요’는 오늘(8일) 오후 6시 멜론, 벅스, Mnet 등 국내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귀순병사 기생충 공개는 인격테러?…어떻게 생각하세요

카풀 서비스 영업 제동,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