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고백부부' 손호준, 한보름-조혜정 사이서도 빛난 청일점

입력 2017-11-09 09:36:59 | 수정 2017-11-09 09:36:59
글자축소 글자확대
<사진> KBS 2TV ‘고백부부’ 제공기사 이미지 보기

<사진> KBS 2TV ‘고백부부’ 제공


‘고백부부’가 손호준-한보름-조혜정의 생기발랄한 현실 케미가 담긴 스틸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최근 연일 자체 시청률을 경신하며 동시간 시청률 1위, 2049 시청률 1위(닐슨 코리아 기준), 11월 첫 주 컨텐츠 TV화제성 지수 1위 등(굿데이터코퍼레이션 기준) 화제성과 작품성을 동시에 거머쥔 KBS 2TV ‘고백부부’(연출 하병훈/작가 권혜주/제작 고백부부 문전사, ㈜콘텐츠 지음, KBSN)가 손호준-한보름-조혜정의 절친 케미가 한껏 묻어나는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스틸 속 손호준-한보름-조혜정은 생기발랄한 포즈와 표정으로 활기 넘치는 현장 분위기를 만들어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극 중 장나라의 전남편인 손호준, 장나라의 절친 한보름, 조혜정이 화기애애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는 것. 이에 세 사람의 찰떡 같은 조합이 돋보여 시선을 집중시킨다.

그런가 하면 조혜정의 다양한 포즈는 웃음을 유발한다. 조혜정은 손을 위로 쭉 뻗고 다리를 들어올리며 브이자를 그리고 있어 스틸만으로도 장난끼 가득한 막내의 애교가 느껴지는 정도. 한보름은 새하얀 치아를 드러내고 상큼한 미소를 보여 발랄한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다. 또한 손호준은 한보름-조혜정과도 호흡이 척척 맞는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누구와도 잘 어울리는 ‘만능 케미’를 선보이는 중. 더불어 두 여자 사이에서도 돋보이는 손호준의 청일점 매력이 시선을 강탈한다.

본 스틸은 지난 11월 초 강릉에서 촬영되었다. 쌀쌀한 날씨에 바다 속으로 입수하는 장면을 앞둔 배우들은 추울 것 같다고 걱정하면서도 웃음을 터뜨리며 서로 담요를 챙겨주는 등 돈독한 모습을 보였다. 큐사인과 함께 바다로 들어간 배우들은 서로 물장구를 치고 빠뜨리기도 하면서 실제 친구들끼리 여행을 온 것 같은 모습을 보여 이를 지켜보던 스탭들도 웃음을 지었다는 후문이다.

이에 ‘고백부부’ 제작진은 “진주와 반도가 서로에 대한 익숙함과 사랑을 깨닫는 과정들이 방송될 예정이다“라며 “남은 4회동안 장나라-손호준의 리마인드 로맨스가 급진될 예정이니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고백부부’는 38살의 동갑내기 앙숙부부가 이혼한 밤, 20살 대학생 시절로 돌아가 인생체인지를 시작하는 예능드라마. 매주 금, 토요일 밤 11시 KBS 2TV에서 방송된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카풀 서비스 영업 제동, 어떻게 생각하세요?

은행장 낙하산 인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