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전도연 "데뷔 20주년, 다시 시작할 준비됐다" (화보)

입력 2017-11-17 13:10:43 | 수정 2017-11-17 13:10:43
글자축소 글자확대
전도연, 데뷔 20주년 / 사진=엘르 제공기사 이미지 보기

전도연, 데뷔 20주년 / 사진=엘르 제공


배우 전도연이 한 편의 영화 같은 화보가 공개됐다.

최근 패션매거진 '엘르(ELLE)'는 올해 영화 데뷔 20주년을 맞이한 전도연과 함께한 12월호 커버와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 된 사진 속 전도연은 마치 영화 촬영현장에 와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킨다.

전도연은 체크 무늬 패턴의 트렌치코트부터 편안한 감성의 니트 가디건, 푸시아 컬러의 드레스까지 다양한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고혹적인 매력을 선보였다. 매 컷마다 무게감 있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그녀의 눈빛은 특유의 짙은 감성이 묻어난다.

특히 정적인 사진을 통해 동적인 느낌을 자아내는 전도연의 독보적인 아우라는 보는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전도연, 데뷔 20주년 / 사진=엘르 제공기사 이미지 보기

전도연, 데뷔 20주년 / 사진=엘르 제공


전도연은 영화 데뷔 20주년을 맞이한 소감에 대해 "오래된 여배우란 무게감을 더하지 않을까하는 생각에 처음에는 망설여졌다"면서도 "결과적으로는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 혼자서는 20년이란 시간을 털어내기 어려운데, 다시 시작할 준비가 된 것 같다"며 긍정적인 생각을 전했다.

수많은 화제를 모았던 JTBC '전체관람가' 임필성 감독의 작품 출연에 관한 질문에 "이런 단편영화는 처음 해봤는데 다시 한 번 느낀 것이 현장이 너무 좋았다. 촬영이 끝나고 나니 정말 아쉬웠다"며 연기를 향한 그녀의 변함 없는 열정을 드러냈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가상화폐 거래 금지, 어떻게 생각하세요?

평창올림픽 러시아 출전 금지, 어떻게 생각하세요?

낙태죄 폐지 논란,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