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공연가 소식] '팬텀싱어' 포르테 디 콰트로x그랜드하얏트서울 송년 디너쇼

입력 2017-11-17 14:47:21 | 수정 2017-11-17 14:47:21
글자축소 글자확대
기사 이미지 보기


모든 공연을 매진시키며 발매 한 달 만에 1만장 판매를 돌파한 크로스오버 시장의 신흥강자이자, 타이틀 ‘단 한 사람’ , ‘스텔라 론타나’ 를 비롯한 14곡들의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2017년 최고의 블루칩으로 급부상한 포르테 디 콰트로가 2집 음반 ‘클라시카’ 발매와 함께 12월 27일~28일 그랜드하얏트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송년 디너쇼를 진행한다.

그동안 디너쇼는 중장년 가요가수의 시즌 특별공연이 일반적이었으나, 포르테 디 콰트로 디너쇼는 이런 관행을 깨고 파격적으로 20-30대 아티스트로 구성된 가요가 아닌 크로스오버 장르의 공연으로 폭넓은 연령대의 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기존의 디너쇼와는 품격과 차원이 다른 이번 프리미엄 디너쇼는 그 동안 공연장이나 TV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그들만의 독특한 매력이 담긴 음악과 완전히 새로운 매혹적인 모습을 통해 관객과 하나가 되는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

포르테 디 콰트로의 트렌디한 특별 콘서트에서는 라이브 DJ의 그루브한 음악과 함께 샴페인 리셉션을 즐기고, 그랜드 하얏트 서울 Executive Chef인 Marco Ullrich의 시즌특별 만찬과 함께 그에 마리아쥬된 와인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송년 시즌성과 파티콘서트라는 테마에 맞춰 관객의 의상 또한 하나의 공연장치로서 컨셉트를 잡아 남성은 턱시도 또는 보우타이, 여성은 파티룩 또는 이브닝드레스를 갖춘 영화 같은 파티를 경험하도록 준비되었다. 그러나, 관객 드레스코드는 송년 디너쇼의 즐거움과 멋을 배가하기 위한 추천사항이므로 관객 개성껏 자유롭게 입어도 된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공연, 전시, 신간, 이슈, 연예 등 담당합니다. 네이버 맘키즈 '못된 엄마 현실 육아' 워킹맘 육아에세이 연재중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가상화폐 거래 금지, 어떻게 생각하세요?

평창올림픽 러시아 출전 금지,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