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한혜연 열애 중?…'10세 연하' 이민웅과 데이트 목격담 진실은

입력 2017-11-17 16:09:09 | 수정 2017-11-17 16:09:09
글자축소 글자확대
기사 이미지 보기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10세 연하의 쇼핑호스트 이민웅과의 열애설에 대해 처음으로 입을 열었다.

오는 18일 첫 방송을 앞둔 MBN 예능 '리얼마켓토크, 카트쇼(이하 카트쇼)'는 '쇼핑'이라는 단어에 최적화된 '패피(패션 피플)' 특집으로 꾸며진다.

방송에는 톱모델 송경아, 이현이와 함께 일명 '슈스스(슈퍼 스타 스타일리스트)'라 불리는 한혜연이 출연해 화끈한 입담을 뽐낸다.

이날 MC 이수근은 한혜연에게 근황을 묻던 중 날카로운 질문으로 '천하의 센 언니' 한혜연을 당황케 만들었다. 바로 평소 절친으로 소문난 이민웅과의 열애설에 대해 진실을 요구했던 것.

이에 한혜연은 "워낙에 오래 알던 사이고, 그 만큼 서로를 잘 알고 있다"면서 "해외촬영을 같이 갔는데, 그 거리에 유독 연인들과 신혼부부 뿐이었다"고 말문을 열어 뒷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왠지 모르게 기분이 조금 많이 다운되더라. 옆에서 민웅이가 보기에 그 모습이 안쓰러웠는지 내 손을 잡아줬고, 사진과 영상을 재미있게 찍어서 올렸는데 '둘이 사귀어라'란 댓글들이 달렸다"고 밝혔다.

하지만 "서로를 이성으로 본 적 없느냐?"는 MC들의 집요한 물음에는 애매한 대답으로 여지를 남겨 의심을 눈초리를 받았다는 후문.

더불어 이수근은 막내 이민웅의 사주 관상에 대해 짚어보며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 것으로 알려졌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가상화폐 거래 금지, 어떻게 생각하세요?

평창올림픽 러시아 출전 금지, 어떻게 생각하세요?

낙태죄 폐지 논란,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