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뮤지컬 올슉업 안무연습 현장…손호영-휘성-박정아-이예은 '완벽 케미'

입력 2017-11-20 14:12:44 | 수정 2017-11-20 14:12:44
글자축소 글자확대
가수 손호영, 휘성, 박정아, 배우 이예은이 1년만에 돌아온 뮤지컬 ‘올슉업’에 출연해 안무 연습 화보를 공개했다.

손호영, 휘성, 박정아, 허영생, 제이민, 이예은, 정대현(B.A.P), 진호(펜타곤), 서신애 등 화제의 배우들이 출연해 관심을 모으고 있는 뮤지컬 ‘올슉업’ 출연진은 불멸의 슈퍼스타 ‘엘비스 프레슬리’의 명곡들로 구성된 주크박스 뮤지컬에서 환상적인 무대를 선사하기 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뮤지컬 올슉업기사 이미지 보기

뮤지컬 올슉업




‘올슉업’의 공개된 연습현장 화보에서 손호영과 휘성은 자유로운 영혼을 가진 ‘엘비스’의 익살스럽고 당찬 표정을 생생하게 표현함과 동시에 여심을 흔드는 미소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나탈리’역의 박정아와 이예은은 사랑에 빠진 ‘나탈리’의 수줍으면서도 도전적인 모습을 동시에 담아냈다.

뮤지컬 올슉업기사 이미지 보기

뮤지컬 올슉업



특히 뮤지컬 ‘올슉업’에 4년만에 ‘엘비스’로 돌아온 ‘손호영’과 작년에 이어 올해도 ‘올슉업’ 무대에 오른 휘성과 박정아는 더욱 여유롭고 자연스러운 연기를 펼치는 모습이 담겨 뮤지컬에 대한 기대를 한층 더 높이고 있다.

한편, 손호영, 휘성, 박정아, 이예은이 출연하는 뮤지컬 ‘올슉업’은 오는 24일부터 내년 2월 11일까지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 무대에 오른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평창올림픽 러시아 출전 금지, 어떻게 생각하세요?

낙태죄 폐지 논란,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