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응팔' 식구들, '슬기로운 감빵생활' 촬영장 방문해 깜짝 응원

입력 2017-11-21 09:14:47 | 수정 2017-11-21 09:14:47
글자축소 글자확대
기사 이미지 보기

‘응답하라 1988’의 주역인 혜리, 고경표, 안재홍 등이 ‘슬기로운 감빵생활’ 촬영 현장을 찾아 깜짝 응원을 전했다.

tvN 새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연출 신원호, 극본기획 이우정, 극본 정보훈)은 슈퍼스타 야구선수 김제혁(박해수 분)이 하루아침에 범죄자가 되어 들어간 교도소 안에서 일어나는 이야기와 그 안에 사는 사람들의 생활을 그린 블랙코미디 드라마다.

‘응답하라’ 시리즈로 전국민적인 사랑을 받은 신원호 감독의 신작으로 방송 전부터 관심이 뜨겁다.

혜리, 고경표, 안재홍, 이동휘, 최성원 등 ‘응답하라 1988’을 빛낸 쌍문동 친구들은 최근 ‘슬기로운 감빵생활’ 촬영 현장을 찾았다.

이들은 “슬기롭게 응답하라 감빵생활”이라는 응원 메시지와 함께 촬영팀을 위한 뷔페 한 상을 선물했다.

‘응답하라1988’을 연출했던 신원호 감독을 응원하기 위해 모인 이들은 남다른 의리를 뽐내며 촬영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응답하라1988’에서 여주인공 ‘덕선’으로 활약했던 배우 혜리는 “더도 말고 덜도 말고 ‘응답하라’ 만큼 대박이 났으면 좋겠다. 저희도 항상 응원하겠다”며 힘찬 에너지를 전했다.

이어 “다 같이 신원호 감독님을 응원하러 왔다. 현장에 직접 와 보니 분위기도 정말 좋고, 앞으로 방송될 ‘슬기로운 감빵생활’이 더욱 기대된다”며 높은 기대감을 전했다.

신원호 감독의 신작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 첫 방송은 오는 22일 밤 9시 10분 tvN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평창올림픽 러시아 출전 금지, 어떻게 생각하세요?

낙태죄 폐지 논란,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