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2017 제 10회 대한민국 제조혁신 컨퍼런스 개최

입력 2017-11-21 09:58:38 | 수정 2017-11-21 09:58:38
글자축소 글자확대
11월 29일 그랜드힐튼호텔, 약 800여명의 전략 및 생산부서 임직원 참석
4차 산업혁명 대응을 위한 스마트팩토리 실행 전략
제조경쟁력강화위원회(위원장 이영관)가 주최하고, 한국능률협회컨설팅 (KMAC, 대표 김종립)이 주관하는 '2017년 제10회 대한민국 제조혁신 컨퍼런스'가 오는 29일(수) 서울 홍은동 소재 그랜드힐튼호텔에서 개최된다.

국내 제조업은 급속도로 밀려오고 있는 4차 산업혁명에 발 빠른 대응이 요구되는 시점에 놓여 있습니다. 이러한 제조환경의 급격한 변화는 제조업의 구조적인 변화를 요구하고 있으며, 특히 제조업의 본질을 기반으로 한 스마트 팩토리의 구축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제조혁신 컨퍼런스'에서는 현장중심형 스마트 팩토리 구축을 위한 실행 방안과 Solution을 제시하여 우리나라 제조업의 경쟁력을 높이는 데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제조혁신 컨퍼런스'는 국내 제조산업의 경쟁력 향상을 위한 국내외 제조 혁신의 트렌드와 혁신사례, 선진 노하우를 소개해오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제조업의 화두가 되고 있는 4차 산업혁명과 스마트 팩토리의 현장 중심형 접근방법을 국내 최초로 소개하고 성공 사례를 집중적으로 소개하는 등 한국형 스마트 팩토리를 선도하고 있는 대표적인 제조혁신 컨퍼런스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가상화폐 거래 금지, 어떻게 생각하세요?

평창올림픽 러시아 출전 금지,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