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결혼·임신' 겹경사 맞은 박한별, 남편은 누구?

입력 2017-11-24 10:29:32 | 수정 2017-11-24 10:29:32
글자축소 글자확대
박한별 결혼 임신 겹경사기사 이미지 보기

박한별 결혼 임신 겹경사


배우 박한별이 결혼과 임신 소식을 뒤늦게 밝혔다.

박한별은 24일 자신의 SNS에 출연 중인 '보그맘' 종영 소감과 함께 깜짝 소식을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박한별은 금융업계 종사자 남자친구와 이미 혼인신고를 마친 상태며 임신 4개월에 접어들었다. 두 사람은 양가의 허락을 받고 가을 결혼을 계획했으나 박한별의 촬영 스케줄 때문에 내년에 올릴 계획이다.

박한별은 "이제 곧 방송도 끝나고 촬영도 모두 종료가 되었으니 그동안 촬영장에서 스태프, 배우분들에게 불편을 줄까봐, 또 작품에 조금이라도 피해가 될까봐 꽁꽁 숨겨놨던 비밀을 발표할까 해요"라며 "비록 인간이 아닌 로봇이었지만 '엄마' 역할을 처음 해봤는데요, 신기하게도.. 캐릭터가 현실이 되었어요"라고 털어놨다.

이어 "현재 저는 곧 4개월이 다 되어가는 예비엄마! 보그맘이 진짜 맘이 되어가고 있답니다"라며 "마음이 아주 멋지신 예비아빠와는 이미 혼인신고는 마친상태구요. 식은 우선은 간단한 가족행사로 대신하였는데 가능하다면 내년에 조용하게 예쁜 모습을 남기고 싶습니다"고 바람을 전했다.

박한별은 또 "그냥.. 예쁘게 행복하게 열심히 사랑하고 사랑 받으면서 잘 살게요. 갑작스런 발표에 놀라셨겠지만 많이 축복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비록 누군가의 아내가 되고 엄마가되는, 인생이 통째로 뒤바뀌고있는 경험을 하고있지만 연기생활은 늘 똑같이 꾸준히 열심히 할것입니다! 따뜻한 응원과 축복 많이 해주세요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평창올림픽 러시아 출전 금지, 어떻게 생각하세요?

낙태죄 폐지 논란,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