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방탄소년단, 美 유명 토크쇼 '엘런쇼' 출연…'MIC Drop' 리믹스 첫 무대

입력 2017-11-28 10:18:08 | 수정 2017-11-28 10:18:08
글자축소 글자확대
기사 이미지 보기

그룹 방탄소년단이 27일(현지시간) 방송된 미국 유명 토크쇼 '엘런 드제너러스 쇼(The Ellen DeGeneres Show, 이하 엘렌쇼)'에 출연했다.

'엘런쇼'는 유명 방송인 엘런 드제너러스가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15년째 낮 시간대 방송 중 최고 시청률을 자랑하는 미국 내 유명 토크쇼이다.

방탄소년단은 토크쇼 진행자인 엘런과 함께, 멤버 랩몬스터가 시트콤 '프렌즈'를 통해 영어 공부를 했던 에피소드와 방탄소년단의 노래 가사에 담긴 메시지, 팬클럽 '아미'에 대한 의미와 처음 LA에 도착했을 때 현지의 뜨거운 반응 등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마지막으로 엘런은 방탄소년단에게 선물을 전달하며 훈훈한 분위기 속에 토크쇼를 마무리했다.

특히 이 날 방송에서는 전 세계 50여 개국에서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를 기록한 'MIC Drop' 리믹스 버전의 무대도 처음으로 선보여 방청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다음달 8일부터 10일까지 3일 간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방탄소년단 라이브 트릴로지 에피소드 3 윙스 투어 더 파이널((2017 BTS LIVE TRILOGY EPISODE Ⅲ THE WINGS TOUR THE FINAL)'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가상화폐 거래 금지, 어떻게 생각하세요?

평창올림픽 러시아 출전 금지,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