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말레이시아 유학 전문업체 학산씨엘, '말레이시아 가족연수 참가자 모집'

입력 2017-11-28 10:26:37 | 수정 2017-11-28 10:26:37
글자축소 글자확대
기사 이미지 보기
말레이시아,싱가포르 전문교육컨설팅 업체인 학산씨엘이 '2018 겨울방학 프리미엄 가족연수’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가족연수 프로그램은 프리미엄 여행과 어학연수가 복합된 프로그램이다. 참가자가 방학기간을 이용, 어학연수는 물론 여가 시간을 최고의 위치와 시설을 갖춘 호텔에서 현지인 처럼 생활하며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체험형 연수 프로그램이다.

싱가포르와 인접한 말레이시아 조호바루의 최고 중심지에 위치한 수아사나 호텔(2017년 11월 완공) 에서 진행이 된다. 이미그레이션 및 주요 쇼핑몰 등을 도보로 이용 할 수 있다. 호텔 앞에 위치한 쇼핑몰에서 식재료 구매는 물론 도보로 싱가포르 노선 버스를 이용해 시내까지 접근이 가능하다, 사실상 위치가 싱가포르라고 해도 무방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특히 싱가포르를 찾는 대부분의 사람이 상가포르의 마리나베이 수영장을 생각하는데, 수아사나 호텔은 34층에 수영장 및 헬스장이 있어서 상가포르의 마리나베이를 간접 체험 할 수 있다.

연수 참가자들은 하루 6시간 현지 어학원에서 수업을 듣고 오후 시간에는 호텔 부대 시설을 자유롭게 이용 할 수 있다. 일반적인 가족연수와는 달리 매일 아침 호텔 조식이 제공이 된다. 또한 호텔내의 한식당이 있어서 식사 걱정 없는 환경과 가족의 안전까지 보장이 되는 가장 합리적인 프로그램이다. 장기 휴양 여행과 어학연수가 결합이 된 최고의 프리미엄 가족연수 프로그램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소그룹 수업으로 진행되며, 싱가포르와 인접하여 말레이시아와 싱가포르 두 문화를 모두 체험하기에 용이하다. 말레이시아 조기유학이나 국제학교에 관심이 있는 참가자들에게는 현지 국제학교 답사 투어 및 대학교 담당자들의 세미나 등도 연수 기간 중에 이루어 진다. 현지의 다양한 교육 정보도 알려 줄 예정이다.

이번 겨울 학산씨엘의 가족연수 프로그램과 캠프에 참가한다면 가족과 학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 하게 될 것이다. '2018 겨울방학 프리미엄 가족연수’에 대한 자세한 상담은 학산씨엘로 문의하면 된다. 또한 학산씨엘에서는 프리미엄 겨울 캠프도 운영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평창올림픽 러시아 출전 금지, 어떻게 생각하세요?

낙태죄 폐지 논란,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