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예고편 공개…마블 히어로 총출동

입력 2017-11-30 14:23:25 | 수정 2017-11-30 14:23:25
글자축소 글자확대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티저 예고편 / 사진 =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기사 이미지 보기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티저 예고편 / 사진 =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티저 예고편이 전 세계 동시로 공개됐다.

지난 29일 오후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감독 안소니 루소, 조 루소) 티저 예고편이 CGV 페이스북을 통해 최초로 공개되어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이견 없는 2018년 최고의 블록버스터로 '어벤져스' 멤버들과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멤버들이 힘을 합쳐 인피니티 스톤을 차지하려는 우주 최강의 빌런 타노스와 전쟁을 펼치는 이야기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그 어느 때보다 강력한 빌런 타노스에 맞서는 어벤져스 군단의 시련과 위기가 드러나며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파괴되어 가는 세상을 바라보던 아이언맨, 헐크, 캡틴 아메리카, 스파이더맨, 블랙 팬서 등은 각자의 결의를 다지며 끝을 알 수 없는 전쟁에 뛰어든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는 마블 히어로들이 총출동한다. 아이언맨부터 캡틴 아메리카, 토르, 헐크, 호크아이와 블랙 위도우, 스칼렛 위치, 스파이더맨을 비롯해 스타로드와 가모라, 로켓 라쿤과 그루트, 로키와 팔콘, 워 머신, 드랙스, 네뷸라, 멘티스, 비전, 앤트맨과 블랙 팬서, 윈터 솔져, 닥터 스트레인지까지 등장한다.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를 성공적으로 연출해 능력을 인정 받아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미래를 이끌게 된 루소 형제가 감독을 맡았다.

10여 년간 이어진 마블 세계관의 종지부가 될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오는 2018년 4월 개봉 예정이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가상화폐 거래 금지, 어떻게 생각하세요?

평창올림픽 러시아 출전 금지,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