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김생민의 영수증' 예상 뒤엎은 직업 군인의 영수증 내역은?

입력 2017-12-03 10:24:33 | 수정 2017-12-03 10:24:33
글자축소 글자확대
KBS2 '김생민의 영수증' 제공기사 이미지 보기

KBS2 '김생민의 영수증' 제공


'김생민의 영수증'이 한 직업 군인의 영수증을 공개한다.

3일 오전 방송되는 KBS2 '김생민의 영수증'(제작 컨텐츠랩 비보+몬스터 유니온/ 연출 안상은)에 김생민-송은이-김숙의 예상을 단번에 뒤엎은 직업 군인의 영수증이 도착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의뢰인의 자소서를 들은 김생민은 군인이기 때문에 집세와 관리비가 합쳐서 10만원 밖에 들지 않는다며 부러움 가득한 목소리로 '그뤠잇'을 연발했다. 하지만 김생민은 막상 영수증 분석을 시작하자 예상과는 다른 내역에 '스튜핏'으로 태도를 급선회해 웃음을 자아냈다. 절제된 군인의 일과와는 정반대의 상상 초월의 과소비가 이어가고 있던 것.

자타공인 '소비요정' 방송인 김숙은 끊임 없이 이어진 게임 아이템 결제 내역을 보고 "이분 게임으로 저보다 윗길이에요"라며 혀를 내두르며 자신보다 '게임 강적'임을 인정해 심상치 않은 영수증임을 알렸다.

특히 김생민은 혀클리너 항목을 보곤 훈련 상황 소리를 내며 혀를 닦는 시늉을 보여 훈련과 혀클리너가 어울리지 않는다는 것을 몸소 보여줘 웃음을 선사했다. 이어 고급 섬유유연제, 칫솔 살균기 등 계속해서 훈련과는 맞지 않는 내역들이 계속해서 등장하자 거침없이 '스튜핏'을 던지며 고개를 세차게 저었다는 후문.

이에 더해 송은이는 향기로운 냄새와 새어 나오는 불빛으로 인해 애써서 한 은폐, 엄폐가 적에게 모두 들통난다며 급기야는 상황극까지 펼쳐 스튜디오를 온통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이외에도 김생민은 거금 5만원을 넘게 지출한 항목에 대해 "대단하십니다, 진짜"라고 탄식했고, 절제된 생활과 흥청망청 과소비를 동시에 이어가는 직업군인 의뢰인에게 '통장요정' 김생민이 내린 극약처방은 무엇일지 기대감이 한층 높아진다.

'김생민의 영수증'은 오늘(3일) 오전 10시 30분에 KBS 2TV를 통해 방송 된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가상화폐 거래 금지, 어떻게 생각하세요?

평창올림픽 러시아 출전 금지,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