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공연가 소식] 가족 뮤지컬 <어른동생> GV, 관객과의 밀착 데이트

입력 2017-12-03 15:04:12 | 수정 2017-12-03 15:04:12
글자축소 글자확대
가족뮤지컬 '어른동생'기사 이미지 보기

가족뮤지컬 '어른동생'



가족 뮤지컬 <어른동생>의 원작 도서 『어떤 아이가』 를 펴낸 출판사 시공주니어는 지난달 25일 <어른동생> 공연이 진행 중인 대학로 세우아트센터에서 GV(Guest Visit, 관객과의 대화) 행사를 가졌다.

가족 뮤지컬 <어른동생>은 한국출판문화대상을 받은 송미경 작가의 단편 동화집 『어떤 아이가』 중 「어른동생」 을 무대화시킨 작품이다.

지난 4월, 첫 선을 보인 후,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어 10월 6일부터 재공연 중인 가족 뮤지컬 <어른동생>은 아이들에게 유쾌함을 선사해 줌과 동시에, 어른들에게는 잊고 지냈던 동심을 불러일으켜 주는 판타지적 이야기를 기반으로 하고 있다.

이날 진행된 GV 행사에서는 원작자인 송미경 작가와 조선형 연출가, 배우들이 무대에 올라 독자 및 관객들과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관객들은 극 중 등장인물 이름의 의미, 책의 결말 등에 관한 질문과 대답이 오갔다.

열린 결말로써, 독자 개개인에게 여운과 작품 해석의 여지를 둔다는 송미경 작가의 집필 의도와 공연은 재밌어야 한다는 조선형 연출가의 소신을 확인할 수 있었던 이번 행사는 현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좋은 선물 같은 시간을 선사했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공연, 전시, 신간, 이슈, 연예 등 담당합니다. 네이버 맘키즈 '못된 엄마 현실 육아' 워킹맘 육아에세이 연재중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가상화폐 거래 금지, 어떻게 생각하세요?

평창올림픽 러시아 출전 금지,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