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트와이스, '하트셰이커' MV 티저 공개…7연속 히트 예감

입력 2017-12-04 09:18:52 | 수정 2017-12-04 09:18:52
글자축소 글자확대
기사 이미지 보기

트와이스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곡 '하트셰이커(Heart Shaker)'의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이 공개되면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켰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4일 0시 JYP 및 트와이스의 각종 SNS에 11일 공개될 트와이스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곡 '하트셰이커'의 MV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해당 영상은 '하트셰이커'의 음원과 안무의 하이라이트 부분 일부와 뮤비 속 트와이스의 의상 콘셉트가 담겨 있어 시선을 모은다.

밝고 건강한 트와이스만의 매력을 그대로 살린 '하트셰이커'의 곡 분위기와 화이트 상의와 청바지, 청치마로 깔끔하면서도 시크한 패션을 한 트와이스가 선보이는 경쾌한 군무는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으면서 또하나의 '역대급' 히트곡 탄생을 기대케 하고 있다.

앞서 트와이스는 정규 1집 '트와이스타그램(TWICETAGRAM)'의 리패키지 앨범 '메리 & 해피(Merry & Happy)''를 11일 오후 6시 공개한다는 사실과 함께 트랙리스트 등도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해당 앨범에는 타이틀곡 '하트셰이커'외에 트와이스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겨냥해 공개하는 앨범명과 동명의 캐롤송 '메리 & 해피' 등 2곡의 신곡과 정규 1집 앨범 수록곡 등 총 15트랙이 담긴다. 특히 트와이스표 캐롤송 '메리 & 해피'는 JYP 수장 박진영이 작사를 한 것으로 밝혀져 더욱 눈길을 모은다.

트와이스는 지난달 30일 발매한 정규 1집 앨범 ‘트와이스타그램’ 및 타이틀곡 ‘라이키(Likey)’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공개와 함께 각종 온라인 음원차트 실시간 차트 정상을 석권했고, 앨범 선주문량 33만장 및 발매 사흘 만에 한터차트 기준 10만장 돌파, 가온차트 44주차 디지털, 다운로드, 소셜차트, 앨범차트 1위 등 4관왕에 올랐다.

특히 '라이키'는 음악방송 7관왕을 차지했으며 트와이스는 '라이키'를 통해 SBS '인기가요'에서 국내가수 중 최초로 5연속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하기도 했다.

한편 트와이스는 지난 달 29일 일본 요코하마 아레나에서 열린 '2017 MAMA in Japan'에서 지난해 'CHEER UP'으로 대상격인 '올해의 노래상'을 수상한데 이어 올해에도 ‘시그널(SIGNAL)’로 2연속 수상을 이어갔다. 해당 시상식에서 '올해의 노래상'을 2연패 한 것 역시 트와이스가 최초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가상화폐 거래 금지, 어떻게 생각하세요?

평창올림픽 러시아 출전 금지,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