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Love Milk Festival 2017' 개최

입력 2017-12-06 11:08:26 | 수정 2017-12-06 11:26:59
글자축소 글자확대
기사 이미지 보기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승호)는 오는 12월 7일(목)부터 8일(금) 양일간, 영등포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에서 ‘러브밀크 페스티벌(Love Milk Festival 2017)’을 개최한다.

‘러브밀크 페스티벌’은 연말을 맞아 대규모 쇼핑몰을 찾은 쇼핑객들과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국산우유의 우수성을 홍보할 목적으로 진행된다. 특히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여 그들의 우상인 아이돌 가수를 초청하여 이들의 우유사랑을 청소년들에게 알리고, 더불어 콘서트도 함께 할 예정이다.

첫째 날인 7일에는 버스킹 공연과 다양한 레크리에이션으로 행사의 화려한 막을 연다. 실력파 버스킹 팀 탕탕그루브의 무대와 함께 전문 MC가 진행하는 러브밀크 럭키박스 및 레크리에이션 등이 진행된다.

8일 오후 6시 30분부터 진행되는 공식 행사에서는 본 행사에 초청된 내외빈이 함께하는 공식 세리머니와 우유 기부식에 이어 축하공연 ‘러브밀크 콘서트’가 열린다. ‘러브밀크 콘서트’에서는 요즘 가요계의 대세 아이돌 세븐틴, 아스트로, 강남, 스누퍼, 프리스틴, BLK 6팀이 출연을 예고했다.

또한 본 페스티벌에는 참관객들의 즐거움을 위한 각종 우유 체험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유업체 유제품 무료 시식 ▲우유요리 전시 ▲러브밀크 포토존 ▲러브밀크 4행시 대회 ▲러브밀크 연하장 ▲러브밀크 캐리커처 ▲러브밀크 바 등은 행사 시작부터 공식행사 전까지 관람객들에게 활짝 열려 있을 예정이다.

우유자조금 관계자는 ‘러브밀크 페스티벌’은 낙농가와 유업체(한국유가공협회)가 국산 우유와 유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소비자와 가까이서 소통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라며, “많은 분들이 본 페스티벌에 커다란 성원과 관심을 보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본 행사는 7일 오후 12시부터 6시까지, 8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진행되며, 누구나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그밖에 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운영사무국에 문의하면 된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가상화폐 거래 금지, 어떻게 생각하세요?

평창올림픽 러시아 출전 금지,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