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뮤지컬배우 강홍석, '라디오스타' 출연 앞두고 잠 못 이룬 까닭은

입력 2017-12-06 15:07:06 | 수정 2017-12-06 15:07:06
글자축소 글자확대
'라디오스타' 강홍석기사 이미지 보기

'라디오스타' 강홍석



뮤지컬배우 강홍석이 ‘라디오스타’로 토크쇼 첫 신고식을 치렀다.

강홍석은 6일 방송되는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영진 / 연출 한영롱)에 뮤지컬 ‘모래시계’ 출연 배우인 신성록-손동운-이호원과 참여했다.

강홍석은 지난 2015년 뮤지컬 ‘킹키부츠’로 제9회 더뮤지컬어워즈 남우주연상을 수상했으며 이후 ‘드라큘라’, ‘데스노트’, ‘나폴레옹’ 등으로 화제를 모았다. 또한 영화 ‘영화는 영화다’와 드라마 ‘시카고 타자기’, ‘맨홀’ 등에 출연하는 등 종횡무진 활동을 하며 눈도장을 찍었다.

강홍석은 최근 진행된 ‘라디오스타’ 녹화에서 “재미있게 보는 프로그램에 나오게 돼 영광이다”라며 생애 첫 토크쇼 출연 소감을 공개했다. 또한 강홍석은 섭외를 받고 한 숨도 못 잤을 뿐만 아니라 화면에 잘 나오기 위해 녹화 전날 굶은 사연까지 공개해 큰 웃음을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강홍석은 초등학교 시절 1일 1햄버거와 1치킨을 먹는 엄청난 먹성의 소유자였음을 고백했으며, 이로 인해 몸무게가 140kg 육박했었던 사연까지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 밖에도 강홍석은 4인조 소울 발라드 그룹을 준비했던 사연과 함께, 뮤지컬 남우주연상 수상의 영광을 얻게 된 ‘킹키부츠’의 한 장면까지 보여주는 등 ‘라디오스타’에서 갖가지 매력을 탈탈 털어 보여준 것으로 전해져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강홍석의 매력이 듬뿍 담긴 첫 토크쇼 신고식 현장은 오늘 밤 11시 10분 ‘널 웃길 수 있을 거라 생각했어’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공연, 전시, 신간, 이슈, 연예 등 담당합니다. 네이버 맘키즈 '못된 엄마 현실 육아' 워킹맘 육아에세이 연재중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가상화폐 거래 금지, 어떻게 생각하세요?

평창올림픽 러시아 출전 금지,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