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자이언티, 드디어 선글라스 벗는다…신곡 '눈' 1위 공약 이행

입력 2017-12-07 10:54:18 | 수정 2017-12-07 10:54:18
글자축소 글자확대
가수 자이언티 / 사진 = 더블랙레이블 제공기사 이미지 보기

가수 자이언티 / 사진 = 더블랙레이블 제공


데뷔 첫 겨울 싱글 앨범 '눈'으로 음원 차트 정상을 휩쓴 가수 자이언티(Zion.T)가 팬들과의 약속을 지킨다.

7일 소속사 더블랙레이블 측은 "이날 오후 방송하는 SBS 라디오 프로그램 '두시탈출 컬투쇼'에 자이언티가 게스트로 출연한다"며 "자이언티는 보이는 라디오를 통해 안경을 벗고 방송에 참여하는 1위 기념 공약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자이언티는 지난 4일 개최한 컴백 쇼케이스에서 '강남역 버스킹 공연 도중 눈이 오면 안경을 벗고 노래하겠다'는 공약을 걸었지만 눈이 오지 않아 무산지만 '눈'이 8개 음원 차트 1위를 올킬하는 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져 공약을 이행하기로 결정했다.

"무대 위에서 안경을 벗는 건 바지 벗는 것과 같다"고 말할 정도인 자이언티에게 이번 공약은 상당히 파격적이다. 실제로 자이언티는 데뷔 이후 단 한 번도 안경을 벗고 무대 위에서 노래한 적 없기에 이번 방송에 많은 관심이 쏠릴 전망이다.

자이언티의 민낯은 7일 오후 2시부터 방송되는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보이는 라디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자이언티가 데뷔 6년 만에 처음으로 선보인 겨울 노래 '눈'은 현재진행형의 사랑을 하고 있는 사람들과 지나간 사랑을 그리워하는 사람들이 동시에 공감할 수 있는 따뜻한 발라드곡이다. 특히 가요계 '살아있는 전설' 가수 이문세가 자이언티의 듀엣 파트너로 참여해 세대를 초월한 특급 컬래버레이션을 펼쳤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가상화폐 거래 금지, 어떻게 생각하세요?

평창올림픽 러시아 출전 금지,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