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저글러스' 백진희, 인생캐 다시 쓰나…최다니엘과 코믹 케미

입력 2017-12-13 09:28:43 | 수정 2017-12-13 09:28:43
글자축소 글자확대
'저글러스' 백진희기사 이미지 보기

'저글러스' 백진희


배우 백진희가 귀여운 집주인의 모습을 선보였다.

KBS2 TV 월화드라마 '저글러스: 비서들' (극본 조용 연출 김정현)에서 '좌윤이' 역으로 열연을 펼치며 극을 이끌어 가고 있는 배우 백진희가 최다니엘의 집주인이 되면서 전세가 역전된 코믹한 상황이 발생하며 더욱 흥미로운 전개를 이어갔다.

3회 말미에서 좌윤이 (백진희 분)는 남치원 (최다니엘 분)이 본인의 집에 세입자라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그러나 그녀는 이 기회를 놓치지 않고 집주인으로서 누릴 수 있는 요구사항들을 늘어놓으며 웃음을 선사했다.

또한 좌윤이는 조전무 (인교진 분)가 마련한 자리에 남치원을 데리고 가기 위해 그에게 집 보증금을 10% 할인해준다는 조건을 내걸며 거래를 시도했다. 결국 그 거래에 응한 남치원과 함께 동행하던 그녀는 회전문 안에서 그가 건네는 말에 작은 설렘을 느낀 것은 물론 조전무에게 일침을 가하는 그의 모습에도 마음의 동요가 일어나며 ‘보사부일체’를 외치던 그녀의 마음이 달라지게 될지 귀추가 주목됐다.

한편, KBS2 TV 월화 드라마 '저글러스: 비서들'에서 좌윤이는 남치원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 쓰레기를 뒤지거나 그의 사무실 방을 엿봤지만 번번히 실패해 좌절하던 중 그가 건넨 정성스럽게 쓴 자문자답 자료를 보며 뜨거운 감동을 받은 가운데 이들의 관계가 전보다 더 호전 될 것으로 보여져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KBS2 TV '저글러스: 비서들'은 월, 화 밤 10시에 방영된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연예이슈팀 김예랑 기자입니다.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RSS 기사인쇄 url복사 댓글쓰기

POLL

평창올림픽 한반도기 공동입장, 어떻게 생각하세요?

가상화폐 거래소 폐쇄,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