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인생술집' 김생민 "신동엽, 11년 전 내게 '재테크 상담가' 추천"

입력 2017-12-14 09:52:47 | 수정 2017-12-14 14:31:28
글자축소 글자확대
기사 이미지 보기

데뷔 후 25년 만에 전성기를 맞은 김생민과 대세 예능인 박나래가 만났다. tvN '인생술집'을 통해서다.

지난주 방송에서 자이언티의 롤모델로 꼽혀 깜짝 게스트로 잠시 '인생술집'을 방문했던 김생민의 매력이 이번주 방송을 통해 남김없이 공개된다.

먼저 김생민과 박나래는 tvN ‘짠내투어’에 함께 출연하며 친해졌다 밝혔다. 서로 상반된 매력에 반했다며 훈훈한 선후배 사이를 자랑했다.

김생민은 박나래가 정말 재미있으면서도 프로답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고, 박나래는 김생민의 매력에 푹 빠졌다고 말했다.

이어 김생민은 '인생술집' MC들의 소비 상담을 해주며 그의 남다른 절약 비법을 공개했다.

그는 김희철과 유세윤에게 그들의 상황에 적절한 처방을 내리며 출연진들의 감탄을 이끌어낸 것.

특히 특유의 절약정신으로 전성기를 맞이한 김생민은 11년 전 신동엽으로부터 절약정신과 투자원칙 등의 정보를 활용해 주부님들 대상으로 상담을 해주면 잘할 것 같다는 얘기를 들은 바 있다고 밝혀 신동엽의 남다른 촉이 놀라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생민은 "내 인생의 80%는 신동엽 선배"라고 말하고 신동엽은 “김생민이 출연하는 프로그램은 다시보기로 전부 본다”라 말했을 정도로 두 사람은 각별한 사이를 자랑했다.

박나래는 애주가의 면모와 함께 여성스러운 매력으로 ‘인생술집’ MC들을 반하게 만들었다.

여러 방송을 통해 화제가 된 '나래바'를 운영하면서 있었던 에피소드와 남다른 운영 철학을 공개해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 김생민과 함께 프로그램을 촬영하며 있었던 소소하면서도 다채로운 에피소드들이 새로운 재미를 전한다.

두 사람이 출연한 tvN '인생술집'은 매주 목요일 밤 12시 20분에 방송한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RSS 기사인쇄 url복사 댓글쓰기

POLL

가상화폐 거래소 폐쇄, 어떻게 생각하세요?

유치원·어린이집 영어수업 금지, 어떻게 생각하세요

한·일 위안부 합의 재협상,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