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가족뮤지컬 '판타지아' 3주 연속 예매1위…조향기 딸 하임과 관람 '포착'

입력 2017-12-18 13:52:30 | 수정 2017-12-18 13:52:30
글자축소 글자확대
오페레타 뮤지컬 <판타지아>가 연말 예매 킹 자리를 넘보고 있다.

<판타지아>는 인터파크티켓, 예스24공연 등 각종 예매처에서 3주 연속 1위를 달리며 올 연말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지난 2일 개막 이후 꾸준한 입소문을 타고 3주 연속 1위를 달리고 있는 오페레타 뮤지컬 <판타지아> 후기 게시판에는 "화려한 무대, 오케스트라 연주, 명품 노래, 실력 있는 배우의 연기, 온 가족이 공감할 스토리, 마지막 관객과의 사진 촬영까지 그야말로 완벽했어요!"(minami**), "어린이 뮤지컬로는 최고네요! 강추!!!"(debb****) 등 호평이 이어졌다.

공연사 측은 23일부터 25일까지 크리스마스 시즌 티켓은 90%이상 판매되며 매진을 앞두고 있다고 전했다.

조향기 인스타그램기사 이미지 보기

조향기 인스타그램



조향기 인스타그램기사 이미지 보기

조향기 인스타그램




오페레타 뮤지컬 <판타지아>는 스노우볼을 훔치기 위해 산타마을에 침입한 악당 블랙을 찾기 위해 주인공 롬바와 여섯 명의 악기들이 힘을 합쳐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로 20인조 오케스트라가 들려주는 익숙하고 친근한 오페라, 클래식을 접목한 음악으로 어린이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공연이다. 또한 화려한 조명, 눈을 뗄 수 없는 무대효과와 퍼포먼스도 빼 놓을 수 없는 인기 요인이다.

배우 조향기 역시 최근 딸 하임 양과 <판타지아> 공연을 관람하고 SNS에 "오페레타뮤지컬 판타지아,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음악도 좋고 캐릭터들도 너무 귀엽다"며 후기를 남겼다.

한편, 오페레타 뮤지컬 <판타지아>는 오는 1월 21일까지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펼쳐지며 인터파크티켓, 예스24공연 등 각종 예매 사이트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공연, 전시, 신간, 이슈, 연예 등 담당합니다. 네이버 맘키즈 '못된 엄마 현실 육아' 워킹맘 육아에세이 연재중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RSS 기사인쇄 url복사 댓글쓰기

POLL

가상화폐 거래소 폐쇄, 어떻게 생각하세요?

유치원·어린이집 영어수업 금지, 어떻게 생각하세요

한·일 위안부 합의 재협상,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