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2017 톱스타 10인의 관상탐구] (1) 강다니엘 '눈이 보배'

입력 2017-12-27 10:03:04 | 수정 2017-12-27 11:30:15
글자축소 글자확대
연예기자들이 직접 뽑은 2017 주목받은 스타 Best 10 & 재미로 보는 관상


2017년 눈부신 활약을 펼친 올해의 스타들이 여기 모였다.

내로라하는 스타들을 제치고 가장 득표를 많이 한 스타 10인 명단에는 데뷔하자마자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신예 스타도 있지만 오랜 시간 노력 끝에 뒤늦게 빛을 본 '대기만성 스타'도 있다.

관상 전문가인 하월산 선생으로부터 그들의 성공비결이 담긴 관상 이야기를 들어봤다. 스타들의 과거와 현재 모습, 내년 행보를 예측해 볼 수 있는 관상 사주는 재미로 즐겨볼 것.

톱스타로서 올해 존재감을 아낌없이 과시한 그들의 땀과 노력에 박수를 보내며 내년 행보에 더욱 큰 응원을 보낸다.

연예이슈팀 기자들이 직접 뽑은 [2017 주목받은 스타 Best 10].


기사 이미지 보기



1위는 단연 올해 최고의 라이징스타라 할 수 있는 강다니엘이다.

강다니엘은 하얀 피부와 귀여운 외모와는 달리, 큰 키와 넓은 어깨 등 완벽한 몸매로 10대~30대 여성까지 다양한 팬덤을 보유하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강다니엘은 지난 4월 첫 방송된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MMO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습생들과 함께 출연했다. 처음에는 주목받지 못했지만, '나야 나' 무대를 준비하면서 '핑크색 머리 연습생'으로 불리며 조금씩 이름을 알렸다.

무대를 통해 자신의 매력을 입증한 그는 첫 순위 23위에서 최종 순위 1위로 올랐고, 지난 8월 그룹 '워너원(Wanna One)' 센터로 데뷔했다.

워너원은 데뷔부터 이례적 행보를 걸어왔다. 아이돌 최초로 쇼케이스와 콘서트를 합친 '쇼콘'을 만들어 데뷔곡 '에너제틱(Energetic)'을 소개했다. 발매 직후 음원차트를 올킬한 이들은 음원, 음반 기록 속에 음악방송 15관왕의 위업을 달성했다.

특히 강다니엘의 인기는 압도적이다. 멤버들 중 개인 광고 촬영은 물론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섭외 1순위를 달렸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발표한 11월 보이그룹 개인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에서 강다니엘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지수 모두 높은 점수를 받아 평판지수 644만6223으로 1위에 올랐다. 2위의 총 지수는 379만560로 격차가 크다.

기사 이미지 보기


관상전문가는 강다니엘의 관상에 대해 "눈썹뼈가 살짝 나오고 눈썹이 길게 잘 모이면서 가지런하여 음악이 아니라도 뭔가 특출한 기예를 갖출 수 있는 상이다"라고 평했다.

이어 "수려하고 청아한 눈은 삶의 젖줄 역할을 톡톡히 하는 보배라 할수 있다. 향후 눈썹 연출을 다소 엷게 하면 눈, 이마등과 한층 조화미를 이루어 더욱 훌륭한 관상이 된다"고 조언했다.

그러면서 "턱선이 갸름하나 인중과 입 등이 잘 생겨서 상당 부분 보완이 되고 있다. 턱이 너무 뾰쪽하면 노년은 물론 30세까지의 초년 인생도 질곡이 많으므로 깍거나 줄이는 성형은 절대 유의할 일이다"라고 덧붙였다.

연예이슈팀 /이미나 김현진
도움말 / 하월산 관상역학 연구원장
공연, 전시, 신간, 이슈, 연예 등 담당합니다. 네이버 맘키즈 '못된 엄마 현실 육아' 워킹맘 육아에세이 연재중
If you do not walk today, you will have to run tomorrow.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RSS 기사인쇄 url복사 댓글쓰기

POLL

가상화폐 거래소 폐쇄, 어떻게 생각하세요?

유치원·어린이집 영어수업 금지, 어떻게 생각하세요

한·일 위안부 합의 재협상,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