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물따로 물티슈, 2017 화해 뷰티 어워드 물티슈 부문 1위 선정

입력 2017-12-22 17:30:48 | 수정 2017-12-22 17:30:48
글자축소 글자확대
물따로 물티슈기사 이미지 보기

물따로 물티슈



화학성분 없는 아기 물티슈, 건티슈 전문 기업 ㈜우수메디컬(대표 이동훈)은 대표 모델인 물따로 물티슈가 2017년 화해 뷰티 어워드 베이비&맘 물티슈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

화장품 성분 분석, 리뷰, 랭킹 기능 제공 어플인 ‘화해’는 올해로 3년째 ‘화해 뷰티 어워드’를 주관하고 있다. ‘화해 뷰티 어워드’는 광고성 리뷰의 개입을 배제한 랭킹과 소비자들이 직접 평가한 리뷰를 바탕으로 선정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종합 뷰티 시상식이다.

올해는 1월 1일~11월 17일까지 48만여 작성자가 약 8만4천개 제품에 남긴 76만여 리뷰와 평점, 랭킹을 종합적으로 집계해 수상 제품을 선정했다. ‘화해 뷰티어워드’가 소비자들에게 신뢰가 높은 이유는 철저한 3단계 검증 과정을 통해 인위적인 조작을 차단하여 광고가 배제된 순수한 소비자들의 평가로만 순위가 집계되기 때문이다.

2016년 상반기에 이어 두 번째 수상한 우수메디컬은 화해 어플 내에서 랭킹 및 리뷰, 전성분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물티슈는 젖어 있는 제품 특성상 보존제, 방부제, 살균제, 향료 등 여러 화학성분이 첨가되는데 해마다 끊이지 않는 화학성분 논란 탓에 육아를 하는 소비자들은 안전한 물티슈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물따로 물티슈는 별도 포장된 초순수를 국내산 클라라(Clara)원단 건티슈에 부어쓰도록 만들어져 일체의 화학성분과 첨가물 없이 깨끗하고 안전한 물티슈로 사용할 수 있다. 신생아실 세정방식과 흡사한 물따로 물티슈는 무방부제, 무첨가 물티슈로 특허등록이 되어 있다. 때문에 신생아 및 민감성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에게 안전한 피부세정에 도움이 된다고 평가 받고 있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공연, 전시, 신간, 이슈, 연예 등 담당합니다. 네이버 맘키즈 '못된 엄마 현실 육아' 워킹맘 육아에세이 연재중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RSS 기사인쇄 url복사 댓글쓰기

POLL

가상화폐 거래소 폐쇄, 어떻게 생각하세요?

유치원·어린이집 영어수업 금지, 어떻게 생각하세요

한·일 위안부 합의 재협상,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