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정준영 밴드' 드럭레스토랑, 싱글앨범 ‘HER’ 내년 1월 1일 전격 발매

입력 2017-12-26 16:47:51 | 수정 2017-12-26 16:47:51
글자축소 글자확대
정준영 밴드기사 이미지 보기

정준영 밴드



4인조 밴드 드럭레스토랑(Drug Restaurant)이 새해 첫 날 깜짝 신곡을 발표한다.

드럭레스토랑(정준영, 조대민, 정석원, 이현규)은 26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새 디지털싱글 ‘HER’ 발매 소식을 알리는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에는 네 명의 멤버가 한 원형 계단에 나란히 선 채 위를 바라보고 있다. 이는 드럭레스토랑이 유럽투어 당시 촬영했던 이미지로, 멤버들의 모습과 함께 싱글 타이틀과 발매시간이 적혀 있다.

지난 9월 드럭레스토랑이 유럽투어를 진행하던 당시 완성한 싱글 ‘HER’는 프리미엄 동영상 사이트 oksusu에서 방영 중인 ‘정준영 with 드럭레스토랑 in EUROPE’에서도 공개된 바 있듯, 드럭레스토랑의 첫 월드 투어를 기념하는 곡이다.

멤버들이 유럽 여러 국가와 도시들을 방문하면서 얻은 영감을 바탕으로 탄생시킨 이 노래는 가장 최근 발매한 앨범 ‘Pomade’의 더블타이틀곡 ‘Ain’t I good to you’에 이은 드럭레스토랑의 두 번째 발라드 곡이라는 점에서 더욱 관심을 모은다.

드럭레스토랑은 8개국 10개 도시의 바쁜 투어 일정을 소화하면서도 꾸준히 신곡 작업에 매진하며 ‘HER’를 완성시켰고, 새해 시작과 함께 이 곡을 팬들 앞에 선보이게 됐다.

한편, 드럭레스토랑은 올 한 해 동안 미니앨범 ‘포마드(Pomade)’ 발매 및 도쿄와 서울 콘서트, 유럽 8개국 10개 도시를 순회하는 유럽투어까지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2018년의 시작을 따뜻하게 만들어줄 드럭레스토랑의 새 싱글 ‘HER’는 내년 1월 1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공연, 전시, 신간, 이슈, 연예 등 담당합니다. 네이버 맘키즈 '못된 엄마 현실 육아' 워킹맘 육아에세이 연재중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RSS 기사인쇄 url복사 댓글쓰기

POLL

가상화폐 거래소 폐쇄, 어떻게 생각하세요?

유치원·어린이집 영어수업 금지, 어떻게 생각하세요

한·일 위안부 합의 재협상,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