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마마랜드' 이현이 "남편 서프라이즈 생일파티 때 취해서…"

입력 2017-12-28 10:59:49 | 수정 2017-12-28 10:59:49
글자축소 글자확대
기사 이미지 보기

배우 김성은이 아들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가진다.

오늘(28일) 방송되는 패션앤(FashionN) '마마랜드'에서는 김성은이 아들 태화와 함께 남편 정조국을 위해 깜짝 이벤트를 준비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김성은은태하와 함께 쿠킹 클래스를 찾는다. 시즌이 끝난 남편 정조국을 위해 깜짝 이벤트를 준비한 것. 김성은은 태하와 함께 남편을 위해 축구공, 축구 유니폼 등 축구와 관련된 아이싱 쿠키를 만든다.

뿐만 아니라 태하는 동생 윤하를 위해 쿠키에 꽃을 그리는 등 상남자의 모습과 다르게 섬세한 매력을 보여준다. 평소 남자다운 태하가 보여주는 의외의 모습에 스튜디오의 출연진도 모두 깜짝 놀랐다는 후문.

스튜디오에서 김성은은 다른 출연자들에게 "남편을 위해 깜짝 이벤트를 해준 적이 있냐"고 묻는다.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 아키바 리에는 "남편을 위해 삼시 세끼를 준비한다. 그게 이벤트"라고 답했다. 김나영은 "연애 때만 해주었다. 지금은 잡은 물고기"라며 쿨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이현이는 "올해 남편 생일에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이벤트를 받은 남편의 반응을 묻는 질문에는 "너무 빨리 취해서 잘 모르겠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다시 한번 웃음바다로 만든다.

김나영, 이현이, 김성은의 트렌디한 일상을 볼 수 있는 '마마랜드'는 오늘(28일) 밤 9시 패션앤(FashionN)에서 방송된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RSS 기사인쇄 url복사 댓글쓰기

POLL

평창올림픽 한반도기 공동입장, 어떻게 생각하세요?

가상화폐 거래소 폐쇄,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