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주목 이 얼굴] 양예승, 연극 '거기 서 있는 남자'서 반전 매력 발산

입력 2017-12-29 13:59:46 | 수정 2017-12-29 13:59:46
글자축소 글자확대
양예승기사 이미지 보기

양예승



배우 양예승이 연기 스펙트럼을 넓히며 관객들로부터 호평받고 있다.

지난 16일 막을 올린 연극 <거기 서 있는 남자>(연출 리우진/작가 최우근/제작 연애시절)에서 배우 양예승이 여자 주인공 ‘여자’ 역을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은 물론, 양예승만이 가진 순수하고 해맑은 반전 매력을 더해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해 냈다.

연극 <거기 서 있는 남자>는 인적 드문 한적한 숲길에 어떤 ‘남자’가 절망에 빠져 있는 가운데, 근처 아픈 어머니를 모시고 살고 있는 ‘여자’가 남자 앞에 나타나며 벌어지는 일들을 다룬 작품이다.

'여자'는 자기 삶의 원칙을 대단히 중요하게 여기며 살지만 때로는 어린 아이처럼 순수하고 천진한 성격의 캐릭터다.

특히, 극한 상황 속 ‘남자’가 ‘여자’에게 도움을 요청하고 서로 힘을 합쳐 해결하려는 과정 안에서 두 남녀 주인공이 가진 각자의 사고방식을 상반되게 선보이며 극 속에서 중간중간 심어 놓은 해학의 요소는 연극 작품에 활력을 더한다.

한편, 연극 <거기 서 있는 남자>는 31일까지 극장 동국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공연, 전시, 신간, 이슈, 연예 등 담당합니다. 네이버 맘키즈 '못된 엄마 현실 육아' 워킹맘 육아에세이 연재중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RSS 기사인쇄 url복사 댓글쓰기

POLL

평창올림픽 한반도기 공동입장, 어떻게 생각하세요?

가상화폐 거래소 폐쇄,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