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배우 장근석,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화봉송 주자 발탁

입력 2018-01-04 10:45:13 | 수정 2018-01-04 15:24:51
글자축소 글자확대
배우 장근석, 강원도 춘천 구간 성화봉송
‘2018 평창동계올림픽’, ‘2018 평창동계패럴림픽’ 및 ‘강원도’ 홍보대사로서 임무 수행

장근석_사진 : 트리제이컴퍼니기사 이미지 보기

장근석_사진 : 트리제이컴퍼니



‘2018 평창동계올림픽’, ‘2018 평창동계패럴림픽’ 및 ‘강원도’의 홍보대사인 장근석이 대한민국을 희망의 불빛으로 밝게 물들이고 있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화봉송에 참여한다.

‘2018 평창동계올림픽’ 개최 기념 성화봉송에 장근석이 29일 춘천 구간 주자로 뛸 예정이다. 특히 강원도 일대를 달릴 주자에는 한국, 중국, 일본을 대표하는 나라의 얼굴들이 총출동한다는 소식이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상황.

장근석은 대한민국 대표 주자로 발탁되며 범아시아 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그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다. ‘2018 평창동계올림픽’은 세계인이 하나 되는 축제인 만큼 큰 관심이 쏟아지고 있어 이번 강원도 지역 성화봉송에 장근석의 참여에 깊은 뜻이 담겨 있다.

또한 이는 지난 12월 홍보대사 위촉식 참석으로 홍보대사로서 첫 행보를 나선 장근석의 또 다른 활약으로 성화봉송에 의미를 더한다. ‘2018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모두를 빛나게 하는 불꽃’이라는 슬로건처럼 강원도를 불빛으로 아름답게 물들일 예정이다.

이에 강원도 춘천 구간 성화봉송을 함께 하게 된 장근석은 “성화봉송에는 처음 참가하는 것이어서 설레기도 하고 떨리기도 하는데 그리스에서부터 많은 분들이 함께 뜻을 담은 성화가 더욱 값지고 빛날 수 있게 열심히 달려 보겠다. 또 홍보대사를 맡고 있는 강원도 지역의 춘천인 만큼 춘천을 성화로 따뜻하게 밝히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어 “홍보대사가 돼 뜻깊은 일들에 참여하면서 즐겁고 보람찬 일들이 많은 것 같아 소중한 기회를 만났다는 생각이 든다. 홍보대사로서 다양한 활동에 앞장설 저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며 홍보대사로서의 사명감도 드러냈다.

앞서 장근석이 ‘2018 평창동계패럴림픽’의 성공을 위해 2,018장의 티켓을 직접 구매해 2,018명의 팬들을 초청한다는 소식이 일본 주요 매체의 아침 뉴스에 소개되기도 했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공연, 전시, 신간, 이슈, 연예 등 담당합니다. 네이버 맘키즈 '못된 엄마 현실 육아' 워킹맘 육아에세이 연재중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RSS 기사인쇄 url복사 댓글쓰기

POLL

가상화폐 거래소 폐쇄, 어떻게 생각하세요?

유치원·어린이집 영어수업 금지,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