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이정진과 열애' 이유애린은 누구? 연예계 대표 금수저 '깜짝'

입력 2018-01-11 09:10:50 | 수정 2018-01-11 09:12:48
글자축소 글자확대
이정진 이유애린 /사진=한경DB기사 이미지 보기

이정진 이유애린 /사진=한경DB

배우 이정진(40)과 나인뮤지스 출신 이유애린(30)이 7개월째 열애 중이다.

이정진 소속사 측은 11일 이정진과 이유애린의 열애설 보도에 대해 즉각 인정하고 지난해 6월 경부터 교제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인의 골프 모임에서 우연히 처음 만나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정진과 이유애린은 공통 관심사인 골프 데이트부터 맛집을 다니며 여느 연인 못지 않은 소박한 데이트를 하며 사랑을 키우고 있다는 전언.

한편 이유애린은 연예계에서 소문난 대표적 '금수저' 연예인으로 알려졌다.

그는 지난해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금수저의 기준을 모르겠다. 금수저는 기업의 아들, 딸 정도이고, 다이아몬드 수저는 그것보다 위, 해외 쪽으로 나가야 하지 않느냐"며 "나는 금수저가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이유애린은 아버지가 소문처럼 로펌의 대표가 아니라고 밝혔다. 그는 "사업을 하신다"며 "슈퍼카 한 대는 내 소유지만 한 대는 친구의 차를 빌려서 잠깐 탔던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려 화제가 된 명품 시계에 대해서 이유애린은 "명품은 잘 모른다. 시계는 어머니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이유애린은 "부모님께 감사하다. 별 탈 없이 꽃길만 걷게 해주셨다"며 "하지만 오디션 봐서 500대 1로, 저의 노력으로 가수가 되었고 그런 부분에 있어서 오해는 없었으면 좋겠다"고 강조했다.

이정진은 현재 MBC 에브리원 '시골경찰2'에 출연 중이다. 이유애린은 지난해 6월 나인뮤지스 탈퇴 후 솔로로 활동 중이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RSS 기사인쇄 url복사 댓글쓰기

POLL

평창올림픽 한반도기 공동입장, 어떻게 생각하세요?

가상화폐 거래소 폐쇄,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