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이방인' 추신수, 하원미 눈물 흘리게 한 손편지+선물…男 패널 '뒷목'

입력 2018-01-12 14:19:35 | 수정 2018-01-12 14:24:53
글자축소 글자확대
'이방인' 추신수 하원미기사 이미지 보기

'이방인' 추신수 하원미


'이방인' 추신수가 '로맨틱 추'의 정점을 찍는다.

지난 주 JTBC 예능 용감한 타향살이 ‘이방인’ 에선 추신수의 달달한 이벤트로 가득한 결혼기념일 데이트가 전파를 탔다.

오는 14일 방송에선 역시 텍사스 사랑꾼의 설렘 가득한 이벤트가 이어져 시청자들의 마음에 훈훈한 힐링 에너지를 전할 예정이다.

추신수 부부는 높은 전망탑에 앉아 아름다운 노을 풍경을 만끽하며 15년 전 첫 만남 당시를 추억한다. 풋풋했던 연애시절 이야기와 아내 하원미의 부모님과 결혼에 대한 담판(?)을 지었던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된다고.

특히 어려웠던 시절 묵묵히 자신의 옆을 지키며 내조해준 아내에 대한 고마움을 전하기 위해 직접 손편지를 준비, 이를 본 하원미가 눈물을 흘렸다고 해 더욱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과연 추신수의 어떤 마음이 담겼을지, 그녀가 흘린 눈물의 의미는 무엇일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는 것.

또한 그의 감동 이벤트는 손편지로 끝나지 않고 또 하나의 센스만점 선물이 등장해 이를 지켜보던 스튜디오에는 여자들의 감탄 소리와 남자들의 뒷목 잡은 탄식이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일요일 저녁을 핑크빛 분위기로 물들일 추신수 부부의 데이트를 담은 JTBC 예능 용감한 타향살이 ‘이방인’은 일요일 14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RSS 기사인쇄 url복사 댓글쓰기

POLL

가상화폐 거래소 폐쇄, 어떻게 생각하세요?

유치원·어린이집 영어수업 금지, 어떻게 생각하세요

한·일 위안부 합의 재협상,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