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이동욱에 내려진 특명, 평창 동계올림픽·강원도 홍보대사 위촉

입력 2018-01-12 16:06:55 | 수정 2018-01-12 16:31:08
글자축소 글자확대
배우 이동욱,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및 패럴림픽 홍보대사 위촉
배우 이동욱기사 이미지 보기

배우 이동욱


배우 이동욱이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및 패럴림픽, 강원관광 홍보대사에 위촉됐다.

11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이동욱이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및 패럴림픽’, ‘강원관광 홍보대사’에 위촉됐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및 패럴림픽의 성공적인 개최와 강원 지역의 붐업을 위해 최선을 다해 홍보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동욱은 지난해 3월, 서울을 시작으로 싱가포르, 홍콩, 인도네시아, 태국, 일본, 대만까지 약 4개월 동안 7개 도시에서 ‘For My Dear’ 아시아 투어를 진행했다. 그가 가는 곳곳마다 끊이지 않았던 수많은 팬들의 함성소리와 현지 언론사들의 열띤 취재 경쟁을 통해 아시아 내 뜨거운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이에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홍보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정만호 강원도 경제부지사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및 패럴림픽’ 홍보대사로 적극 나서 주셔서 매우 감사하고, 올림픽 붐업과 강원도 홍보를 위해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

한편 이동욱은 JTBC 새 드라마 ‘라이프(가제)’에 대학병원 응급의료센터 전문의 ‘예진우’ 역으로 출연을 확정 지었다. 이동욱의 출연과 이수연 작가의 대본으로 기대가 높아진 ‘라이프’는 올해 JTBC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연예이슈팀 김예랑 기자입니다.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RSS 기사인쇄 url복사 댓글쓰기

POLL

가상화폐 거래소 폐쇄, 어떻게 생각하세요?

유치원·어린이집 영어수업 금지, 어떻게 생각하세요

한·일 위안부 합의 재협상,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