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정기고, 오늘(12일) 신곡 발매...프라이머리X수란X보이비 지원사격

입력 2018-01-12 17:17:01 | 수정 2018-01-12 17:17:01
글자축소 글자확대

[연예팀] 정기고가 이별 공감송으로 또 다른 목소리를 들려준다.

1월12일 정기고는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Timeline (Feat.보이비)’을 공개한다.

정기고는 지난 2017년 데뷔 16년 만에 발표한 첫 번째 정규앨범 ‘ACROSS THE UNIVERSE’를 통해 자신만의 유니버스를 완성했다. 특유의 로맨틱한 창법, 감각적인 색채, 그루브한 감성으로 ‘정기고 유니버스’를 완성한 그는 최고의 프로듀서 프라이머리와의 신곡 ‘Timeline (Feat.보이비)’으로 2018년을 연다.

정기고의 2018년 첫 디지털 싱글은 이별 뒤 헤어진 연인을 향해 느끼는 복잡한 감정을 자꾸 타임라인을 돌려보는 심리에 빗대 공감을 자아낸다. 정기고만의 가성과 미성을 넘나드는 표현력과 프라이머리만의 감각적인 사운드가 어우러져 세련된 감성의 곡이 탄생했다. 여기에 신흥 음원강자 수란이 작곡에 참여하고, 힙합대세 리듬파워의 보이비가 랩 피처링을 더해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다.

정기고는 그의 첫 정규 1집 ‘ACROSS THE UNIVERSE’를 프로듀싱하고,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정기고라는 아티스트의 정체성을 담았다. 자신의 세계를 완성한 아티스트의 다음 단계는 자신의 세계를 넓히거나 또 다른 세계와 만나는 것. 정기고는 히트메이커 프라이머리와의 작업으로 대중적이면서도 감각적인 또 다른 감성을 보여준다.

한편, 정기고는 1월13일 오후 7시 KT&G 상상마당 라이브홀에서 열리는 단독 콘서트 ‘정기고 라이브 2018’에서 신곡 ‘타임라인’ 무대를 처음으로 공개할 예정이다.(사진제공: 스타쉽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RSS 기사인쇄 url복사 댓글쓰기

POLL

평창올림픽 한반도기 공동입장, 어떻게 생각하세요?

가상화폐 거래소 폐쇄,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