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김준호 ‘서울메이트’ 젠틀맨 정석 발취...김숙 “이런 모습 처음”

입력 2018-01-13 11:01:01 | 수정 2018-01-13 11:01:01
글자축소 글자확대

[연예팀] 김준호가 다정한 면모를 보인다.

1월12일 방송될 올리브 ‘서울메이트’에서는 개그맨 김준호와 핀란드 게스트들의 시끌벅적한 명동 방문기가 그려진다. 50대 중년 누님들과 그 앞에서 연신 재롱을 부리며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하는 김준호의 유쾌한 ‘케미’가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금일(12일) 방송에서 김준호는 특히 어디에서도 보여주지 않았던 다정한 면모를 뽐내 놀라움을 안긴다. 게스트를 위해 무거운 짐을 들어주고, 한정식 코스 요리를 일일이 나눠주는 등 의외의 섬세함으로 젠틀맨의 정석을 보여주는 것.

10년 지기 김숙은 “다른 사람 챙겨주는 모습을 처음”이라며 수십 번 강조해 폭소를 선사한다. 또한, 개성 넘치는 게스트들과 개그맨 후배들의 흥겨운 파티도 예고돼 기대감을 높인다.

장서희는 저녁 식사 재료를 구입하기 위해 네덜란드 대가족과 함께 전통 시장을 방문한다. 한창 호기심 많은 막내 오드와 셋째 이즈는 어묵 등 각종 먹거리에 관심을 보이며 폭풍 ‘먹방’을 펼쳐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한다. 게스트들이 직접 만든 떡볶이 만찬도 이어진다.

한편, 이별을 앞둔 이기우 하우스의 마지막 날도 이어진다. 멕시코 게스트들의 위시 리스트였던 야간 산행을 마치고 돌아온 이기우는 하비에르와 로드리고에게 추억에 남을 특별한 선물을 건네며 헤어짐의 아쉬움을 달랜다.

올리브 ‘서울메이트’는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40분 올리브와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사진제공: 올리브)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RSS 기사인쇄 url복사 댓글쓰기

POLL

가상화폐 거래소 폐쇄, 어떻게 생각하세요?

유치원·어린이집 영어수업 금지, 어떻게 생각하세요

한·일 위안부 합의 재협상,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